오륜교회 꿈미 교육국 청소년부 여름캠프 격려 방문
2022.8.5.(금) 오륜교회 청소년부 여름캠프(8.5~7/오륜비전빌리지) 격려 방문하게 된 6조 장로님들이 오후 5시 교회 1층 로비에 모여 기도하고 출발했다. 개인이 이동하는 장로님은 앞서 가시고 함께 가는 장로님들은 두 대의 차로 움직였다. 6조 조장이신 김경호 장로님 차로 가며 서로의 관심과 삶 속의 예수님 이야기를 나눴다. 가평역 부근 식당에서 식사하고 7시 반에 오륜비전빌리지에 도착했다. 예배당에서 750명 전체가 모이는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 오륜의 다음세대가 믿음의 세대되길 소망하며 청소년부 여름캠프를 응원하고 축복했다.
돌아와서 단톡방에 감사 인사를 나눴다 김경호 장로님은 “장로님들의 귀하신 섬김이 참 아름다운 밤이었습니다! 금쪽같은 소개, 금비탕~, 금커피~ 모두 감사합니다!” 나도 참좋은 시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인사했다. 무지 감사^^
6조 장로님들의 격려/김경호 박영남 백한진 신현수 유상신 이영준 정용화 조성만 지대훈 진석홍(가나다 순)
첫댓글 귀한 시간에 동행해 주셔서 영광이었고, 오가는 길에 장로님의 라이프 스토리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늘 건승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장로님이 열어 주신 말씀따라 두서없이 나누다 보니 옆길로 빠진건 아니었는지요. 참좋은 시간 누리게 해주심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