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의학 김일훈 선생님이 제시한묘방과 신약
참의료 깨달으면 120세 자연수명 누린다.
Learn lns and Outs of True Medicine you Can Enjoy Natural Lifespan to 120
인산 의학 김일훈 이 제시한 묘방과 신약은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지식과 상식과 달라서 이해하기 힘들 수 있다. 하지만 굳게 믿었던 천동설이 사실은 거짓이거,지동설이 진리였던 것처럼 고정관념을 내려놓고 바라보면
'참으료'를 터득하고 깨달을 수 있게된다. 이번 호에선 지난 2월에 열린 1박2일 힐링캠프에서 김윤세 인산가 회장이 강연한 내용을 정리 했다.
고금동서에 유일한 의학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 이제 우리나라는 세계 경제 10대 대국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내로라하는 선진국 대열에 들어섰습니다.
이렇게 좋은 세상에서 건강하게 더 오래 사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오늘 힐링캠프에 참가하신 분들은 모두
그런 마음으로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의 참의료를 배우러 오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이 제시한 묘방과 신약은 지금까지 고금동서에 있었던 적이 없는 , 신명하기 이를 데 없는 의학입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이 제시한 묘방과 신약은 지금까지 고금동서에 있엇던 적이 없는, 신명하기 이를데 없는 의학입니다. 저 나름대로 인산의학 김일환 선생의 위대함을 알리려 노력하지만 그분의실상을 만 분의 일도 제대로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고금동서를 이 화타,편작,호준선생,히포크라테스 할 것 없이 전 세계의명의를 총망라해서 다 합쳐도 인산 선생의 수를 뛰어넘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 민국 사람은 인산 선생을 잘 모릅니다. 저의 어머니도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몰랐고,제 형제들도 아버지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몰랐습니다. 아버지가 하시는 말씀의 참 뜻을 잘 몰랐고,그 의미와 가치를 몰랐습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이 제시하는의학이론은 애초에 인간 세계의 차원과는 다릅니다. 우주와 별을 아우르는 이론이기에 아무리 귀 기울여 들어도 뭔 말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인산 선생의 묘방과 신약을 반드시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래서 인산 선생을 직접 인터뷰하고 ,5년동안 말씀을 받아 적어 1986년 6월 15일(신약) 이라는 책으로 냈습니다. 이책은 100만 부 넘게 팔려 지금지금까지 전 세계에 서 의학 서적으로서는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입니다. (신약) 이 풀간되고 6년동안 인산 선생은 국내외에서 30여 차례 강연회를 여셨습니다.그 강연 내용을 그대로 옮긴 책이 1992년 출간된 (신약본초 神藥本草)입니다.
저비용,고효율의 참의료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인산 의학의 묘방과 신약은 약간 거칠어 보입니다.인산 선생께선 환자가 "죽염을 하루에 몇 그램을 먹어야 하지요?" 라고 물으면 "그냥 배터지게 퍼 먹어"라고 투박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자식들에게도 마찬가지여서 감기라도 걸릴라 치면 " 그냥 몸으로 때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때는 무척 섭섭했습니다. 그렇게 병을 잘 고치는명으라는분이 자기 자식들이 아프다고 그러는데 약을 안써주고 뜸을 크게 뜨고 하니 나중엔 다리 밑에서 주어온 자식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야 그것이 바로 "자연치유"고, 부모가
진정으로 자식을 사랑한 행동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의 현대는 암,괴질,난치병 같은 병이 난무하고 코로나 19 바이러스와 사스,메르스 같은 바이러스 질환들이 세상에 수시로 창궐하는 시대입니다. 이런 세상에 참의료의 진리를 터득하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면 비명횡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인간의 자연수명은 120~125세 정도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70~80대에 많이 죽고,90세를 넘기기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이렇게 되는 이유를 가만히 살펴보면 대부분우리 생활 습관 이 잘못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자기가 스스로 병을 만듭니다. 그래서 또 스트레스를 받아 면역력이 약해지고,그렇게 암에 걸리고 각종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이것은 스스로 죽음의 길을 선택한 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참으료가 무엇인가'라는 걸 화두로 삼아 늘 입에 달고 살아야 합니다. 그렇게 늘 의문을 가지고 살면 어느 날 터득하고 깨우치게 됩니다.인산 선생이 제시한 묘방과 신약의 가치와 의미가 무엇인지 터득하고깨달으면 여러 분은 비명횡사의 강을 건너 120세 천수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신약)과 (신약본초)를 읽고 또 읽어 다섯 번만 읽으면 인산의학 김일환 선생의 말씀이 무엇인지 대략 윤곽이 잡힙니다.인산 선생이 제시한 참의료의 묘방과 신약은 미리 먹어서 병을 예방하고, 병에 갈렸을 때에는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병을 고차는 것입니다. 아무런 후유증이 없습니다. 그런데 왜 세상 사람들이 쉽게 알아듣지 못할까요?
그럿은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이 세상의 논리와는 정반대의 의학이론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에서는 "짜게 먹지마라""소금 많이 먹으면 혈압이 올라 위험하다"고 말합니다.그런데 인산 선생은 "죽염을 배터지게 퍼 먹어라'고 하십니다. 요즘 세상의 의학적 논리와 과학 적 상식에 반대되는 것처럼 느껴지는말이지요. 그래서 고정관념에 사로 잡힌 사람은 이를 믿지 못하는것입니다.
뿌리깊은 우리 민족의 전통의학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의 의학이론은 자동설과 비견됩니다. 지동설은 당시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던 프톨레마이오스의 천동설에 반박하는 이론이었습니다. 전통적인 교회의 입장과는 대립되는 내용이었기에 당시 지동설을 주장한 과학자들은 화형에 내몰리는 종교 시대의 범법자로 전략했지만 지금은 지동설이 진리라는데 이견이 없습니다.
우리가 천수를 누리기위새서는 받아들이고 깨달아야 합니다. 이제껏 알고 있던 지식과 상식을 내려놓고 자기가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의 틀을 깨부수고 인산 선생의 말씀을 열린 마음으로 듣고 무심으로 읽으면 여러분은 참으료의
진리를 터득할 수 있습니다.
참의료는 여러분이 직접 터득하고 깨달으면 잘 실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쑥뜸은 여러분 이 공감하고 신뢰한다.하더라도 선뜻하기가 어려울 겁니다. 온도가 700도에 이르는쑥뜸을 맨살에 놓고 견딘다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좁쌀 크기의 뜸을 뜨다가 점점크게 뜹니다
.그러다 보면 나중에는 견디는 힘이 강해져 뜸을 뜨면서 TV를 보는 여유가 생기고,코를 골며 잠을 자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어느 시점에는 뜸이 뜨겁지 않은 무아 지경에 도달하게 됩니다.이런 인산 쑥뜸은 동서고금에 유례가 없습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은 4000년이 넘은 뿌리 깊은 우리 민족의 전통의학입니다.우리의 역사는 단군을로부터 시작됩니다. 4300년 전 환웅천왕에게 찾아와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청했던 곰과 호랑이의 이야기기 있습니다. 곰과 호랑이가 나타나 환웅에게 사람이 되게 해달라빌었고, 환웅은 쑥 한 줌과 마늘 20쪽을 주면서 "이것을 먹고 100일동안 햇빛을 보지 않으면 사람이 된다"고 일렀습니다.
이를 따른 곰은 21만에 여자의 몸이 되었으나 호랑이는 이것을 지키지 못해 사람이 되지 못했습니다.곰은 여자가 되어 환웅과 혼인하여 이이를 낳으니 그가 곧 단군왕검 입니다.
이 야기에서 우리조상은 아득한 옛날부터 쑥과 마늘 을 약으로 썼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은 (단군고기 )에 기록된 마늘과 쑥 활용법응 이시대 질병 치료에 활용할 수 있도록 부활시켰습니다. 쑥은 인산 쑥뜸으로, 마늘은 유황밭마늘를 껍질째 구워 죽엄에 푹 찍어 하루에 수무통이상 먹으라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내몸의 면역력을 지켜라
우리나라 서해바다를 황해라고 도 부릅니다.누런 바다라는 뜻입니다. 왜 누렇습니까?기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원소, 미네랄 성분이 다 섞여 있기 때문입니다. 인산 선생은 것을 꿰뚫어 보시고 서해안 천일염을 대나무통에 넣어 소나무 장작으로 9번 구워 죽염을 만든 것입니다.
인산의학 김일훈 선생은 어떤 바리러스와 질병이 오든 내 몸의 면역력이 정상이면 무난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게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꼭 여러분이'참 의료는 무엇인가? 라는 걸 화두 삼아 터득하시길 바랍니다.그래서 병마의 침입을 사전에 예방하고,들어온 병마는 슬기롭게 잘 해결해서 120세 자연수명을 누리시길 기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