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글 사진展, 내달 9일까지 순천하나님의교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누구나 관람 가능
어머니의 사랑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가슴 찡한 전시회가 순천에서 열리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달 23일부터 11월 9일까지 7주간, 순천시 조례동에 소재한 순천 하나님의 교회에서 ‘우리 어머니 글 사진展’을 열고 있다.
순천 하나님의 교회 지하 1층에 마련된 특별전시실에서 열리고 있는 이 전시회에는 어머니를 주재로 100여 점의 글과 사진, 소품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순천 하나님의 교회 위치는 조례사거리에서 성가롤로병원 방향으로 가다, 동신2차 아파트 직전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조례동 1590-3번지)
전시관에는 순천 출신의 작가 허형만 시인을 비롯해 시인 문병란, 박효석, 김초혜, 김용택, 도종환, 아동문학가 김옥림 등 기성 문인의 글을 담은 작품이 전시돼 있다.
또 일반 문학동호인들의 문학 작품, 멜기세덱출판사에 투고된 독자들의 글과 사진 등이 전시되고 있다.
이밖에도 독자들이 보내준 어머니에 관한 애틋한 기억과 특별한 사연이 깃들어 있는 추억의 소장품, 그리고 어머니 사랑을 서정적으로 그린 샌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실은 △A zone ‘엄마’ △B zone ‘그녀’ △C zone ‘다시, 엄마’ △D zone ‘그래도 괜찮다’ △E zone ‘성경 속 어머니 이야기’라는 총 5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다.
부대행사로 ‘영상 문학관’, ‘사랑의 우편함’, ‘포토존-어머니라고 말해요’, ‘북카페’ 등이 마련돼 있다.
한편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지난해 6월 서울 강남 하나님의 교회에서 처음 개최된 이후, 지금까지 전국 20여 지역에서 순회 전시되고 있다.
지금까지 29만여명이 이 전시를 관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순천 전시회는 순천을 비롯 여수, 광양, 보성, 구례 등 전남 동부권 주민들을 위해 마련했다는게 주최 측의 설명이다.
기사 출처 : 여수신문
기사보기 : http://www.yeosu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27448
이번에는 전남 순천 하나님의교회에서 시화전이 열린다고 하는군요.
저 또한 이루 말할수 없는 큰 감동을 받았답니다.
가득 담긴 글과 사진이기에 우리의 마음이 큰 감동을 받는 것 같아요.
가족의 의미, 가족의 사랑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첫댓글 우리들의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속에서 많은 감동을 받고
그로인해 하늘어머니의 자녀들을 위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좀 더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전시회지요^^
많은 사람들이 감동 받고 가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 전시회를 정말 좋은 곳에서 열고 있네요 ^^ 이리 저리 참 좋지요
어머니전을 통해 위대하시고 헌신 적인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을 온전히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 전시회 정말 감동이죠.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을 정말 마음 깊이 느낄 수 있어요.
시화전이 순천에서도 열렸네요~ ^0^ 추카추카 합니당~
많은 분들이 오셔서 어머니 사랑과 희생을 많이 느끼며,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귀한 선물도 받아가셨음 좋겠습니다^^ 함께 기도 하겠습니다~
우와..순천까지 너무 멀어서 가 볼 수는 없고, 그 쪽 주변에 사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
글과 사진전을 보고 육의 어머니를통해 하늘 어머니의 희생도 함께 봤습니다...
어머니라는 문구만 봐도 가슴이 먹먹해지는데.......
사진전을 보면서 얼마나 눈물을 흘렸던지.....지금도 생생하네요....
어머니 보고 싶습니다.
정말 많이 울었네요.. 울어머니 생각에.. 참 죄송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더 잘 해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 못난 모습에 또 다시 울고.. 그래도 사랑합니다.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