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 되기위한 기초부터 실전까지 하루완성 실전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고객의 상상을 뛰어넘어 고객을 미소짓게 만드는 것이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이다.
매출향상을 위한 파워블로그 실전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주관 : 유통과학연구회
█ 후원 : 경제커뮤니티연합회(창업가이드, 창업길라잡이, 쇼핑몰가이드, 한중일소무역창업센터, 엔젤투자, 도매가이드
MD를 꿈꾸는 사람들, 상인창업센터, 창업의 모든것, 짠돌이카페)
█ 날짜 : 10/31(토) 오전 10시~저녁 8시30분
1. 기획의도
파워블로거가 되기위한 실전프로그램은 온라인에서 홍보마케팅을 하거나 블로그를 이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싶은데 어
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 운영자, 중소기업, 1인기업 등을 위해 홍보와 마케팅의 어려움을 극복해가는 실전 파워블로그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실전 마케팅을 담당하는 중소기업의 실무자들을 강사로 초대하여 생생한 실무를 참가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검색 이용자들의 마우스 행동패턴을 이해하고 그들을 고객화하는 콘텐츠기획과 콘텐츠의 상호작용
을 기초부터 완성까지 깊이 있게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실전프로그램의 목표는 차별화된 고객관점의 블로그 콘텐츠 제작과 적재적소 키워드 노출에 집중합니다.
고객은 신선한 소재의 콘텐츠를 원한다.
2. 참가대상은?
- 블로그를 통해서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
- 블로그를 통해서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제조업체 담당자
- 블로그의 기초와 운영방법을 이해하고 파워블로거가 되고 싶은 초보 블로그 운영자
- 블로그를 이용한 콘텐츠 마케팅의 강자가 되고싶은 분
- 블로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세분화몰 창업을 하고 싶은 분
- 이슈화 콘텐츠 마케팅의기초부터 실전까지 배우고 실전에 적용하고 싶은 분
- 노출되는 콘텐츠의 숨겨진 비밀을 알고 싶은 분
- 포털사이트의 메인노출을 무료로 하고 싶은 분
- 블로그 섹션 1페이지 상단노출을 하고 싶은 분
3. 참가자 혜택은?
- 지속적인 스터디 그룹의 참가자와 교류로 시너지 효과
- 블로그를 통한 실전 공동마케팅 전개
- 본인 판매하는 상품이나 쇼핑몰 노출 극대화
- 블로그 마케팅을 통한 세분화몰 창업 지원
4. 파워블로그 실전강좌 프로그램 시간은?
- 10/31(토) 오전 10:00~21:00 원스톱 풀코스 파워블로그 실전프로그램 강좌(11시간/1일)
- 11/03(화) 저녁 7:30~9:30 콘텐츠 제작과 노출 실습(상품소개 후 기획/제작/노출)
- 11/10(화) 저녁 7:30~9:30 콘텐츠 제작과 노출 실습(상품소개 후 기획/제작/노출)
5. 실무강좌 주제, 강사, 내용입니다.
가. 주제 : 블로그의 모든것 A~Z까지 블로그의 모든것
블로그콘텐츠, 이슈화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것인가? 그리고 어떻게 노출 시킬 것인가?
시간 : 오전 10:00~12:00
강사 : 이준식
(현)온채널 콘텐츠기획팀 대리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자, 블로그 노출 전문가, 다음 킹카 블로거
중소기업청 콘텐츠제작 실무과정 강의, 유통과학연구회 신제품 콘텐츠기획 강의
실무강좌 내용
- 블로그의 A~Z까지 블로그의 모든것을 알기쉽게 설명할 것이며, 블로그의 효율적인 개설방법과 홍보 노하우를 교육하고
블로그를 활용하여 개인 및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
- 이슈화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것인가? 어떤 상품이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슈화하고 인기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 줄 것이다.
- 그리고 콘텐츠의 키워드 법칙을 통한 원하는 위치에 노출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이다.
- 원하는 위치의 원하는 키워드로 노출 할수 있다면? 그 바램을 현실화 할수 있을 것이다.
나. 주제 : 100만명에게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가?
시간 : 오전 13:00~14:50
강사 : 이대표
(현) 67만명 짠돌이 카페 운영자, 파워블로거
대구교통방송, 부산교통방송, 강원교통방송, mbc출동 6mm 이시대의 젊은이, mbc화제집중, mbc세상의 아침, kbs 8시
뉴스, kbs아침마당, kbs이홍렬, 박주미의 유만만, kbs러브스토리, kbs 시사저널, sbs콜럼버스대발견 아이디어부분 1위
sbs소비자시대, sbs생방송투데이 등..
실무강좌 내용
블로그를 통해서 100만명에게 무료로 광고할 수 있는가라는 주제로 콘텐츠 기획부터 100만명에게 알릴 수 있는 방법과 블
로그 확산공식을 제시할 것이다.
다. 주제 : 블로그 콘텐츠에 상상력과 생명력을 불어 넣어라.
시간 : 오전 15:00~16:50
강사 : 김홍균
(현) 스카트굳스 대표, 상상팩토리 운영자, 콘텐츠 기획 전문가
중소기업청 콘텐츠기획 강의, 매일신문 콘텐츠기획 강의, 귀족마케팅 강의, 유통과학연구회 콘텐츠기획 강의
실무강좌내용
머리를 흔들어 폭발할 때마다 상상을 뛰어넘는 아이디어가 나온다는 상상력이 풍부한 괴짜상상공장장이다.
상상력과 기획 이제는 생존의 문제이다.
블로그 콘텐츠에 상상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라. 주제 : 이슈화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것인가? 어떻게 노출 시킬 것인가?
시간 : 오전 17:00~18:50
강사 : 고영창
(현) 티비헤어 이사
맨손 홍보로 2년동안 20만명의 회원유치, 카페를 통해서 2년만에 100억대 쇼핑몰로 성장, <10억짜리 홍보비법> 저자-인터
넷분야 최장기 스테디셀러 선정, 중소기업청 강의
실무강좌 내용
- 무료로 홍보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
- 남들이 안하는 틈새키워드를 활용한 광고를 해본적이 있는가?
- 소액으로 할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방법은 무엇인가?
- 구매전환율이 높은 키워드 잡는 요령을 실무경험의 노하우를 보여줄 것이다.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만들어 놓았는데 매출이 없다면 어떨까요? 좋은 아이템이 있는데 팔리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이 있을
까요? 이제 잘 만들어 놓았다면 홍보를 잘해야 보람도 느끼겠죠?
무조건 홍보한다고해서 매출이 늘어나는것도 아닙니다. 알고 하는것과 모르고 하는 홍보는 성공과 실패의 갈림길입니다.
이제 성공할수 있는 1% 홍보의 달인이 되기위해 노력해 보세요.
마. 주제 : 콘텐츠의 상호작용이 만들어가는 콘텐츠의 유통경로 장악하기
시간 : 오전 19:00~20:30
강사 : 이현만
(현)유통과학연구회 운영자, 콘텐츠 기획/제작, 신제품의 콘텐츠 유통경로 확보
중소기업청 콘텐츠마케팅 강의, 소상공인센터 콘텐츠의 상호작용을 통한 고객확보 강의, 매일신문 콘텐츠 상호작용 강의
한국경제 복잡계 유통경로 강의
실무강좌내용
콘텐츠의 상호작용을 통해서 일어나는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블로그 콘텐츠는 무엇일까?
콘텐츠 상호작용 전문가로 콘텐츠가 인터넷계에서 일으키는 현상을 이해하고 하나의 콘텐츠가 어떤 상호작용의 경로를
통해서 1만명의 고객을 확보하는지 보여 줄 것이다.
6. 참가 절차 및 결제방법
-참가절차 : 댓글신청, 전화, 이메일 신청 ===> 참가비결제 ===>완료
-무통장입금 : 국민은행 678501-01-255759 예금주: 온채널
-참가비 : 10만원
7. 상담 및 찾아오시는 길
유통과학연구회 파워블로그 스터디그룹 (02)3427-1158
이메일 : saramin103@hanmail.net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지하 1층 유통과학연구회 세미나실
찾아오시는 길 : 서초역 3번출구 50m 직진후 국민은행 우회전 ==> 50m 전방 골프연습장 옆 약도 자세히 보기 ☞
<참가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