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나 한번 이름을 말하면 알만한 연예인 , 또는 강사를 초빙하여 여서(30~40대) 주부를 상대로 하여 일명 강아지와 남자는 참여불가 젖먹이 아이도 참여 불가한 오로지 30~40대 여성만을 상대로 예전에는 연금을,, 지금은 수당이 좋은 종신보험을 위주로 판매 목적으로 세미나 또는 행사라 표현..
이렇한 세미나 또는 행사에 참석하는 여성들은 거의 가정의 경재권을 가지고 있는 현실에서 넘편의 부재시 또는 저축 목적으로 종신보험을 가입하게 됩니다.
이에 현실적으로 보험사들은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하지 않지만 일반 고개들은 이에 많이 보험 가입을 합니다.
여성이 경재권을 행사하는 가정의 비율이 현재 90% 약간 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성은 자녀에 교육과 남편의 부재시 위험을 가장 많이 염려하고 있는 것과 현실적으로 경재권이 여성 주부에게 있다는 것으로 인하여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많은 사업비 (강사료, 레크레션강사료, 부리핑강사료, 행사장 대관료, 각종 알바비, 설계사 등 ) 많은 비용을 부담하면서 까지 이렇한 행사, 쎄미나를 열고 진행하는 데에는 하나의 목적이 존재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주부님께서는 행사 현장 분위기에 현혹되어 종신보험을 저축과 연금전환, 중도인출, 중도해지 등 많은 설명을 듣고 손해 보는 장사가 아니라는 강사들의 강연 속에서 막연한 계산으로 종신보험 가입을 하시지 않기를 당부드립니다.
보장성 보험은 말 그대로 보장성입니다. 저축과는 차원이 다른 상품입니다.
보험도 많이 변화되어 경재권을 가진 여성주부를 상대로 영업을 진행하는 현실입니다.
남성 설계사는 점점 줄고 있는 현실입니다. 젊거나 호남형이 아닌 경우 말고는요
경력이 중요합니다.
신참 여성설계사는 한계가 있습니다.
수익이 안되면 언제나 이 자리를 떠납니다.
진중하게 버티고 정직하게 영업을 하고 보험사가 절대 손해 볼일을 상품을 만들지 않는다 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경재주체, 선택권 주체 또한 여성 주부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1. 보험사는 절대 손해 안본다.
2. 행사에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면 적자를 보게 됩니다. (이 진행은 보통 보험법인 대리점)
3. 중도에 해지 할 것이면 가입 하지 마세요
4. 내게 진짜 필요한 것이라 생각 하시면 미래 돈의 갑어치 고려 계산 하시어 신중히 가입 (현가가치)
5. 불필요하게 지출 죽이시고 저축으로 전환 하시길
이상 현직 설계사로서 이렇한 행사 와 개인적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중에서도 양심적인 영업자를 만나시는 것도 둥요합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첫댓글 저도 10년을 속아서 당하고 알았습니다. 보험회사의 절대손해보지 않는 장사속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경기가 안좋을때 특히 세미나, 또는 행사를 많이 한다 하더군요 여기에서 가입하시는 분들은 계약관리 서비스 부분은 기대하지 마십시요 어차피 종신(죽어야 나오는 보험장을 가입하셨으니... 또한 변액종신이나 CI종신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복잡해서 설명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약발이 떨어지기 전에 청약서 싸인 받고 끝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을 판매하기 때문에 설계사도 별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혹여 추가 가입을 권하거나 가족의 추가 가입을 권하기 위한 전화나 문자는 올 수 있습니다.
요즘은 고객이 되기 전 면밀히 공부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설계서를 아는분, 또는 몇분에게 받아 보시고 비교하시고 가입
소중한 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글 감사합니다.
공부하지 않으면 당하는 세상 참 힘듭니다
느꼈던 마음인데 정확히 알려주신점 감사합니다
저축, 적금의 시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