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fuxxin tomboyhttps://m.hanfakeysoo.com/News/Read/A2022040100005185
디지털 뉴스팀] 오늘 1일 새벽, 빅스 엔과 티아라 지연의 깜짝 팀결성 발표에 신곡발표까지 초호화 프로듀서의 참여가 예고되며 누리꾼들의 기대가 고조된 가운데, 드디어 프로듀서의 정체가 공개돼 화제다.
'학연지연'의 소속사는 “학연지연의 이번에 발표할 신곡의 프로듀싱과 피쳐링을 맡은 프로듀서는 악동뮤지션”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지난 31일 밤 차학연과 지연의 공식 sns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의 ‘Prod. by ?’ 메시지로 이번 신곡작업에 초호화 프로듀서의 참여가 예고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각 그룹에서 소문난 춤꾼으로 알려진 차학연과 지연의 3년만의 가수 복귀는 큰 화두에 올랐다. 이에 악동뮤지션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떤 음악을 탄생시킬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티아라 지연은 2009년 데뷔 이후 '롤리폴리','너때문에 미쳐' 등을, 빅스 엔(차학연)은 2012년 데뷔 이후 '사슬','도원경' 등 무스히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이찬혁과 이수현이 속해있는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 시즌2 우승자로,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Give Love’, ‘200%’, ‘얼음들’ 등 이찬혁의 작곡 실력이 돋보이는 곡을 발매했으며 남매 중 이수현은 소문난 미성을, 이찬혁은 데뷔 이전부터 악동뮤지션 앨범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천재 뮤지션으로 꼽힌다.
이처럼 학연지연과 악동뮤지션 모두 싱어송라이터로 노래와 작사·작곡 부분에서 두각을 나타낸 가수인만큼, 두 조합만으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찬혁이 작사·작곡한 이번 학연지연의 데뷔곡 ‘Winner’는 가사와 멜로디 모두를 이겨버리는 황금치트키이자 초여름에 잘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 곡으로, 지연의 깔끔한 음색과 차학연의 미성은 물론 수현의 구슬같은 음색이 섞여 뛰어난 센스까지 돋보이며 학연지연의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완성도 높은 곡이다.
학연지연의 신곡 프로듀서가 악동뮤지션 이찬혁임이 밝혀지자 누리꾼들은 “학연지연과 악동뮤지션이라니, 정말 기대되는 조합이다.”, “학연지연에 이은 학연지연혈연","생각지도 못했던 케미”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학연지연과 악동뮤지션의 ‘케미’가 돋보일 ‘Winner(ft&prod. by 악동뮤지션)’는 오는 1일 저녘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안된다.
첫댓글 앗쉬!
ㅋㅋㅋㅋ뭔가 라디오스타 무맥락 섭외같다
공개안된다 이게 너무 빡쳐
킹받네
아 미친 ㅋㅋㅋ
공개안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미친ㅋㅋㅋ 차학연랑 지연인줄 ㅋㅋㅋ 하면서 들어왔는데 진짜네??????????????
아 뭐야 속았네!!
학연지연ㅋㅋㅋㅋㅋㅆㅂ
매년 보는거 같은데 이쯤되면 나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