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올려도 되나 모르겠네요..
일반 패키지 상품 보고있는데요..다른 여행사에 비해 온누리여행사가 너무 싸게 나와서..
그런데 프로그램은 하나투어랑 거의 비슷하구요..
옵션 한두개정도 말고는 거의 비슷하거든요?
항공도 대한항공 직항 이용하구요..
근데..가격이 다른여행사에비해 싼편이라서..
온누리여행사 경험해보신분들...
어떤지 정보좀 주세요~~믿을만 한가요?
첫댓글 꼼꼼히 비교해보았는데요..세느강 주간과 야간의 차이..콜롯세움 내부관광 유무 말고는 거의 대동소의해요.. 이럴땐 어떻게 판단해야하는거예요? ^^ 누구 온누리여행사 경험해보신분 안계신가요? ㅋㅋ
첫댓글 꼼꼼히 비교해보았는데요..세느강 주간과 야간의 차이..콜롯세움 내부관광 유무 말고는 거의 대동소의해요.. 이럴땐 어떻게 판단해야하는거예요? ^^ 누구 온누리여행사 경험해보신분 안계신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