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피플그정도 건이면 방송국 오너급이나 최소 경영진급에서 타고 내려온 일이겠죠, 윤석열이 설마 PD급에게 이야기 하고 압력 넣어서 출연 진행될일은 아니니까요. 아무리 유재석이라도 최고위층에 뭐라할수 없고 거기서 "내 의도 아니었다" 해버리는건 대중들에게 PD랑 제작진 욕받이로 던져주는거나 다름없는거니 그냥 침묵하는게 최선이라고 봅니다.
이정도 논란이 되는 결혼식이면 이승기가 결혼식 관련해서는(사회던 주례던) 연예인들에게 뭐 부탁하면 안되었던게 정답이었던것 같네요, 대중들이 모르는 전문 진행자를 써도 되구요. 그런데 그거야 대중 입장이고 이승기 본인으로선 자기 결혼식이니 본인이 할수있는 최고의 결혼식을 하고 싶었겠죠. 이승기 판단이 아쉽고 유재석 입장은 이해되지만 찜찜하고 뭐 그정지 욕할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걸로 유재석까지 까는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
연예인이 삶이 참 피곤하긴해요
남 지적질 받으면서 사는겡
여기 댓글만 해두요 ㅋ
근데 사회는 보통 같은 또래의 친구들이 보지 않나요?
먼가 언밸런스 같은..
주례볼 나이 대인 유재석이 사회라..
욕하는분들도 이해는 감
이승기는 차치하고 상대방집안 범법집안
딱 이정도 스탠스
보통 악의적인 경제사범은 비난하는게 맞죠. 그로인한 부를 가족으로서 같이 누렸다면 또한 자중하는게 맞는것 같구요. 이는 비단 연예인만 그렇지는 않은것 같네요.
다만 유재석씨에 대한 비난은 좀 너무 간것 같습니다.
비난할것 까진 없지만 지난번 문대통령 요청은 거절하고 윤석렬만 유퀴즈 방송 내보낸것과 겹치면서 좀 ??하단 생각이 들긴 하네요.
그건 PD 권한이에요..
@The Amadeus 그쵸. 하지만 유재석씨가 정치적 공정성이 우선이라고 했어도 피디가 '아니다. 내가 피디니 내 말을 따르라' 고 할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니면 본인은 일개 출연자 일 뿐이니 시키는대로 해야한다는 스탠스였을까요? 국내 최고의 mc가 과연? 이란 의문이 든다는 거죠.
최소한 논란이 될때 자신이 의도한건 아니라는 정도의 해명은 있었어도 좋았겠다는 아쉬움은 듭니다.
@칼라피플 그정도 건이면 방송국 오너급이나 최소 경영진급에서 타고 내려온 일이겠죠, 윤석열이 설마 PD급에게 이야기 하고 압력 넣어서 출연 진행될일은 아니니까요.
아무리 유재석이라도 최고위층에 뭐라할수 없고 거기서 "내 의도 아니었다" 해버리는건 대중들에게 PD랑 제작진 욕받이로 던져주는거나 다름없는거니 그냥 침묵하는게 최선이라고 봅니다.
@칼라피플 그냥 망상이에요...
아무리 유재석이 국민 MC 소리 듣는다지만 결국은 그냥 방송인일 뿐이에요 어느정도 방송을 함에 있어 영향력을 없진 않겠지만 저 높은 곳에서부터 오더가 내려오는걸 어떻게 막습니까?
이정도 논란이 되는 결혼식이면 이승기가 결혼식 관련해서는(사회던 주례던) 연예인들에게 뭐 부탁하면 안되었던게 정답이었던것 같네요, 대중들이 모르는 전문 진행자를 써도 되구요.
그런데 그거야 대중 입장이고 이승기 본인으로선 자기 결혼식이니 본인이 할수있는 최고의 결혼식을 하고 싶었겠죠.
이승기 판단이 아쉽고 유재석 입장은 이해되지만 찜찜하고 뭐 그정지 욕할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걸로 유재석이 까인다는 게 넌센스.. 유재석은 제3자이고 단순히 선배 입장에서 취한 행동인데 누가 보면 유재석도 같이 사기 가담한줄 알겠네요
견미리의 최근 인터뷰가 분위기에 불을 지른듯 하네요
유재석은 뭔 죄냐
하객들 명단 다 뽑아서 캔슬할 기세네요..
유재석 좋아하는 나도
죄가 있다니
유재석도 그냥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일 뿐이죠. 많은 걸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글쓴 분 맘도 이해가지만 다수의 동의를 받기는 힘들거에요.
그만큼 견미리 집안이 비호감이란 뜻이겠죠. 유재석 까는건 너무 갔지만 그렇다고 감정적으로 안했으면 하는 마음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