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더랜드를 하면서 처음 알게된 선수 입니다. 게시판에도 크게 소개된적이 없는거 같아서 글 올려봅니다.
10-11시즌 들어가면서 영입한 선수구요 23억원에 영입했습니다. 국대 경력때문인지(22살임에도..) 이의제기 하니까 워크퍼밋 나오구요.
+++ 포텐및 히든의 랜덤성은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포텐은 151입니다.(스샷은 145/151) 하지만 어빌 배분이 괜찮네요.
히든은 적응력이 8입니다만 야망19/프로의식15 라서 그런지 향수병내지 적응기가 없었습니다.
일관성 13 / 중요경기10입니다.
근데 이녀석도 능치 이상의 활약을 해주는 부류인지는 모르겠으나 히든을 무시하는(적응, 중요경기) 활약을 자주 보여줬습니다.
첫시즌에 UEFA/컵/리그 합쳐 30경기 정도 출장했는데 20/10 찍더군요!!ㅋ
중하위권에서 발빠른 공격수가 딱히 없으신분들은 써보실만 할거 같습니다.
물론 선더랜드에 캠벨과 벤트라는 좋은 공격수가 있지만 캠벨이 너무 부진하기에 영입해본 선수입니다.
경쟁자 때문인지 캠벨도 덩달아 잘해주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분배 좋다~ 중위권 팀 할때 한번 찔러봐야겠네요... 야망이랑 프로의식 높으니... 포텐만 살짝 올려도 잘크겠네요^^
저렴하니 좋고 한시즌 지나니 표시몸값이 100억이더군요 ㅋㅋㅋㅋㅋ
좋은 제테크용!!!!!
아 그리고 로스터는 10.3에 그냥 DB큼입니다. 다른 로스터나 빅월드 쓰지 않았습니다.
선수 좋네요^^ 음...흑색창기병 하니.... 웹게임에 어느분이 생각나네요 ㅋㅋ 여튼 나중에 써볼게요~
음.. 저의 흑색창기병은 은하영웅전설의 슈바르츠 란첸레이터 입니다만ㅋㅋㅋ
ㅇㅇ 아는데 웹게임에 비슷한닉을쓰시던분이계셔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