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가 정말 어이없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는 캐나다이구요, 내년 1월 대학교 입학을 위해서 9월 5일, 9월 18일 이렇게 토플시험을. 등록했습니다.
그 후로 3일 뒤인 어제 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9월 5일 시험등록이 취소되었다고 이멜이 왔구요,
그리고서는 바로 ETS가서 제 시험 등록 일정을 확인하니,
엉뚱게도 9월 5일, 10월 3일 (10월 3일은 등록조차 한적 없는 날짜인데다가 시험 장소도 물론 정한적 없는곳이구요)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토플시험 등록하자마자 ETS로 부터 시험등록 확인 이멜 받았었는데,
받은 이멜에서의 시험 날짜는 처음 등록한 날짜인 9월 5일, 9월 18일입니다.
자기들의 잘못으로 시험날짜 맘대로 취소하고, 것도 모자라서 시험일 날짜 까지 맘대로 바꾸고,, 등록하지도 않은 시험장소로 말이죠. 아...................
이런 일 겪으신 분이나, 주변에서 들은적 있는 분 없나요~? 정말 당황스럽고,, 화도나고..그러네요.
자기들은 미안하다고 하면 끝이겠지만,, 저는 대학입학이 달린 문제라 혹 잘못되면 한 학기를 더 기다려야 하거든요.
첫댓글 해당처에 이메일은 보내보시고 접수하신 곳에 물어보세요. 저렇게 접수자 의향없이 맘대로 굴 것 같진 않은데, 이상하네요.
전화통화했는데.. 더 어이상실.. 이멜에서는 9월5일에 취소됐다고 했는데 전화해서 물어보니 18일이 취소된거라고.. 이멜이 잘못되었다고 하네요 ;; 그리고 10월 3일 시험은 그쪽에서 임의로 등록한거 맞습니다~ 젤 가까운 시험 장소로 해서요.. 그래도 제가 원하던 시험날짜, 장소가 아니라 솔직히 엄청 속상하네요.. 그렇다고 아놔 됐다! 안보고 만다!!! 이렇게 할 수 있는 입장도 아니고 ㅠㅠ 아쉬운 대로 시험을 봐야하니.. 그냥 저 날짜에 보기로했어요 ㅠㅠ
@린다린다 아쉬운 사람이 우물 파는 격이죠. 그래도 공식 홈페이지에 이슈 제기해보세요. 좀 부당하다고 보이는 처사라 넘겨짚고 갈 필요는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