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내야수 송성문(27)이 수비 실책 후 분을 푸는 과정에서 큰 부상을 당했다. 더그아웃 뒤에 자리한 의자를 주먹으로 가격했다가 손이 골절됐고 지난 3일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키움 홍원기 감독은 4일 고척 LG전을 앞두고 “송성문이 실책 후 자책하는 과정에서 부작용이 나왔다. 내일 수술한다”며 “의자를 쳤는데 의자 겉에 스폰지 안에 쇠가 있었던 것 같다. 본인도 속상하겠지만 팀 입장에서도 많이 아쉽다. 대만에서부터 컨디션이 좋았고 컨디션 유지를 잘 해왔는데 이렇게 됐다. 프로 선수로서 책임감을 더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3루수 송성문은 지난 2일 고척 한화전 8회초 채은성의 타구를 받은 후 1루 송구 실책을 범했다. 한화에 득점 찬스를 허용했고 한화는 8회초 총 3점을 뽑았다. 송성문은 8회초가 끝나고 더그아웃으로 돌아오면서 허무하게 부상을 당했다.
키움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오른쪽 다섯번째 손가락 중수골 골절로 회복까지 10주가 필요한 송성문이다.
첫댓글 엥..
뭐.. 뭐라 할말이 없다.. 쾌차하슈
헐..ㅅㅂ 부상 어떡하노..건야
신기하네…
신기하네
희않하뇌
예전에도 누가 저랬는데 기억이 안나네....
봉중근
야이ㅠ...못한다고 욕해서 미안하다 근데.........바보야!!!!! 바보자식아!!!!!!!!
...뭐지 이게
아니....ㅡㅡ
엥;;
할많하않
10주 ㅎ ...
왜그래.....
허얼...
아마추어도 저런짓은 안하겠다 ㅉ
엥,,,,,,?
헐
나도 야구팬인데 야구선수들 화 주체못하고 때려부수는거 진짜 싫음.. 사회생활 좀 하자구요 직장인들 일하다 빡친다고 물건 안부수잖아..
아이고..
본인이 실책하고 승질부리다 부상이라니..
프로아닌교...?
에.........
진짜 노간지...
ㄷ ㄷ
가지가지
가지가지
라고 썼는데 위 여시랑 찌찌뽕 ㄷㄷ
ㅋ...
;
니는 돈이라도 받잖아 우리는 돈 내고 야구 본다니까
그니까 평소에 인성 빻은 짓을 그리 해대드니 결국 지 몸도 잡아먹네
송성문이 얘 아녀?;;;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