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창(52)
어촌계활성화! 어민소득증대!
▲이경력
전) 제18대 대통령선거 문재인대통령후보 전남시민캠프 공동대표/ 전) 더블어민주당 중앙당 해양수산특별위 부위원장/ 전) 김영록 전남도지사 도정자문위원회영광군 위원장/ 전) 영광군 수산조정위원/ 전) 영광수협 중매인/ (사)세계신지식인협회 해양수산 대상 수상/ (사)대한노인회 회장 표창장/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출마소신
“바다가 살아야 어민이 산다”
영광수협 조합장 입후보자 서재창은 바다와 인접한 법성포에서 태어나 어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영광수협 중매인을 거처 서창영어법인을 경영하면서 우리어민과 조합원님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소득과 삶에 질을 높일 수 있을까를 고민하며 배움에 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조선이공대학 사회복지경영과를 졸업한 후 다시 호남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졸업 했습니다.이 후 한국수산벤처대학을 2년에 걸쳐 공부하고 수료하였습니다. 저 서재창은 우리어민과 조합원님들의 마음을 대변하겠습니다. 저는 정부가 어촌 지원 사업으로 하는 어촌뉴딜 300 지원 사업 등 사회간접자본 시설비용들을 영광군수협 어촌계가 최대한 많은 지원 받을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협의 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정부 사업비 등을 정부로부터 영광군수협으로 가져올수 있는 조합장 입후보자는 서재창입니다. 이런 준비 된 자세로 영광군수협장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바다가 살아야 어민이 산다”
영광수협조합장 입후보자 서재창은 바다와 인접한 법성포에서 태어나 어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영광수협 중매인을 거처 서창영어법인을 경영하면서 우리어민과 조합원님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소득과 삶에 질을 높일 수 있을까를 고민하며 배움에 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조선이공대학 사회복지경영과를 졸업한 후 다시 호남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졸업 했습니다.이 후 한국수산벤처대학을 2년에 걸쳐 공부하고 수료하였습니다. 저 서재창은 우리어민과 조합원님들의 마음을 대변하겠습니다. 영광수협은 냉정하게 체질 개선하여 전국 수협에서 가장 우수한 수협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분열된 어촌계가 화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염전 소금 생산자의 애로사항과 장어 위판 가공시설을 함께 고민 할 것입니다. 서재창 조합장 후보자는 정부가 어촌 지원 사업으로 하는 어촌뉴딜 300 지원 사업(기간2019~2022년 까지)등 사회간접자본 시설비용들을 영광군수협 어촌계가 최대한 많은 지원 받을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협의 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정부 사업비 등을 정부로부터 영광군수협으로 가져 올 수 있는 조합장 입후보자는 서재창입니다. 이런 준비 된 자세로 수협장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주요공약
바른 수협장, 정이 있는 수협장, 똑똑한 수협장이, 되겠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직하고 깨끗한 투명경영과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이를 행동으로 보여주는 조합장이 될 것을 다짐하고 약속하며, 이를 통해 생업에 종사하는 조합원들의 의견을 귀담아 영광수협을 경영하는데 적극 반영하여 우리 조합원님과 임직원여러분의 권익증진과 소득 향상에 기여 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이를 위해 각 어촌계 육성 발전과 수협 임직원 전문화, 영광군수협 활어 위판장 신설과 판매 전문화, 염전 소금 생산자 지원 사업, 장어 위판 사업 확대와 판매처 활성화 및 실뱀장어 어획 합법화, 지도사업 어촌계 지원팀신설 상호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