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토론방에서 여럿에게 포위되어 ,대표적인 표적으로, 좌파 또는 반정부 선동을 일 삼든 이들에게 혼자 반론을 제기 하든 까오슝님이 시사토론의 프라하님에게 활동중지를 당 했네요.
프라하님의 논조는 간단하게 보입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내가 혼자 판단에 상대방을 너무 모욕 줬다"
중지 당한 분의 글을 차례로 읽었습니다만 모욕은 까오슝님이 먼저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 프라하님은 " 내 영역에서는 내가 판단한다,운영자라고 해서 내 견해를 숨 죽일 수는 없다 "라고 피력 하고 있었고요.
이런 일이 정말 온당한 일인지,반정부적이고 좌파적인 성향을 지닌 이들 몇몇이서 시토를 도배질 하는데 눈팅으로 일관하는 4,50대는 너무 비겁 하다는 생각은 없으신지 궁금 합니다
프라하님께 묻고 싶습니다
까오슝님께 취한 조처가 정말 공평하고 온당한 처리 였다고 확신 하십니까?
한강수님 질문드린것에 답변부탁드립니다. 좌파니 빨갱이니 반정부 세력이니 이런말씀 즐겨 하시는데 그게 뭔지 답변좀 해주세요. 까오슝님도 질문드리면 어뚱한 말씀으로 답변을 대신하던데... 님도 그러시나요? 좌파, 빨갱이, 반정부세력 운운 하는사람들의 특징인가요? 정확히 논리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설명하실 자신 없으시면 다시는 그런 말씀하지 마시고요. 자신이 하는 말의 뜻이 뭔지도 모르고 말씀하셨다면 당연히 그런말로 남을 모욕하지 마셔야죠..
때로는 아무것도 모르는 척 때로는 가장 잘 아는 척 ..참 문제 있다고 봅니다 .꼭히 님을 지칭 하는 것은 아니니 불필요한 오해는 않으셨으면...제가 보는 관점은 간단 합니다..사상의 문제 만이 아니라 행동이 문제겠지요 . 평소 몇몇분의 형태를 몰라서 하시는 질문은 아닐 것이고 ,정말 궁금 하시면 국어사전을 찾으시면 단어로 규정되어 있으니 찾으시기 바랍니다.굳이 단어의 정의를 구하시는데 제가 이해가 가지를 않습니다.몇몇분들의 그 사이 행태로 보면 "끊임없는 문제제기""지치지 않는 포위 공격"등등 전형적인 방식이 보이는 것 같아 좋게 보이지를 않습니다
국어사전 찾아보아도 이해가 가지 않네요. 님만의 국어사전이 있나보군요
결국 한강수님이 자신이 쓰신 말들에 대해 그 뜻을 정확히 설명을 안하시고 피하시네요... 제가 님께서 그 말의 뜻을 설명하실 만큼 알지 못한다고 이해하겠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자신이 하는 말의 뜻이 뭔지도 모르고 그런말로 남을 모욕하지 마세요.. 한강수님께서는 앞으로 어디서건 좌파니 빨갱이니 방정부세력이니 이런표현을 하실때는 그에대한 설명을 먼저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