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26일과 27일 양일간 사파동 축구센터에서 성산구 부모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성산구 사회복지과 윤덕희계장님의 사회로 시작하여 정희판 구청장님의 대선관계로 추운날시에 모시게 된점을 양해의 인사말씀을 하셨습니다.
강사님은 창원시 청소년 종합지원센터 청소년 상담사로 계시는 노미애 팀장님의 "우리 아이들 발달심리와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하였습니다.
추운날씨에도 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오신 원장님들께 감사드며, 부모교육에 열정을 가지고 참석해주신 우리 성산구 부모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모교육을 해주신 구청장님과 관계자님, 연합회 임원이사님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이틀간 함께 해주신 구청관계자님,강사님,그리고 우리 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홍보 이사님 늘 고생하십니다 부모님들은 좋은교육시간이 짧다는 아쉬움을, 구청장님은 많은부모님께 교육의기회가 돌아가지못한 점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 하셨고, 성산구 회장님은 내년의 부모교육은 학기초 4,5 월쯤으로 건의하시면서 맞벌이부모를 위해 저녁시간을 건의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성산구의 마지막 행사가 어려운 가운데 잘 마무리 된듯해 조금은 편안한 오늘입니다
홍보이사님 한해동안 멋진 글과 사진들 올려 주셔서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