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누구냐에 따라 이렇게 극명히 다른 취급을 받는 나라가 대한민국 현실이란 말인가?..
만일 정경심 씨 남편이 윤석열이었다면.. 구중심처에서 한가히 자기 일을 즐기고 있을 것이고,
그럴 리 만무하지만 김건희 남편이 조국이었다면.. 밝혀진 범죄 사실만으로 20년 이상 형을 받고 철창 속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을 보면 정 교수는 지병을 앓고 있음에도 구속되어 두 겨울이 지나도록 재판을 받고 있으며..
허위와 사기로 교수가 된 김 씨는 여전히 사치스러운 옷을 입고 과거 내시 같은 자들의 온갖 아양을 듣고 있지 않은가..
https://news.v.daum.net/v/20220125174533303
[ 김건희 : "쟤(조민 씨)가 뭔 잘못이야. 부모 잘못 만난 거. 처음엔 부모 잘 만난 줄 알았지. 잘못 만났잖아요. 애들한테 그게 무슨 짓이야"]
어떻게 이게 현실이지?
남편이 누구인가에 답이 있다.
한 남편은 법무부 장관이었고, 다른 남편은 검찰총장이었다.
법무부 장관은 허깨비이고, 검찰총장은 진짜 호랑이라는 거니?..
그게 아니지..
누가 법무부 장관이었고, 누가 검찰총장이었느냐가 중요하지..
전자는 법을 지키는 자이고, 후자는 법을 주무르는 자였거든.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20114010008488
[불법을 저지른 정치검찰이 법정에서 저지르는 꼬라지를 보시라..]
눈을 바르게 뜨고 있는 국민이라면 차기 대통령으로 깡패를 원할 리 없을 터인데..
어떤 여론 조사 뱔표는 깡패를 지지하는 궁민들이 많다며 호들갑 떨고 있다.
돼지 눈에는 상대가 모두 돼지로 보이는지..
깡패 지지자들은 여당 후보를 양아치라고 쌩. 까며 대국민 사기를 치고 있다.
도대체 어느 세력이 깡패를 궁민이 더 많이 지지한다고.. 건희가 학력을 속이듯.. 여론을 호도하고 있을까?..
적폐 세력이란 명박근혜 시절 대한민국 재산을 지 쌈짓돈처럼 쓰면서 흥청거리던 작자들과 그 부스러기들이다.
문재인 정부는 적폐 척결을 외쳤지만 아시다시피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주력하다 보니..
외국이 나서서 대한민국은 선진국 대접을 받아야만 한다고 도장을 찍어주는 성과를 얻었으나..
안으로 적폐 척결에는 손을 대지 못했기에 그 세력이 독사처럼 고개를 빳빳이 들고 온갖 해괴한 짓거리를 하고 있다.
깡패 세력에게 양아치라는 생뚱한 별명을 얻어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지 못하고..
대통령만 될 수 있다면.. 어떤 부정이나 거짓.. 선동을 동원해.. 말도 안 되는 깡패가 대통령이 되는 대한민국을 상상해 보면..
https://news.v.daum.net/v/20220125154501666
[이재명 후보님, 상대 쪽에서는 당신을 양아치라고 해요.. 그런데 저 정도 말하면.. 궁민이 인정하겠어요?]
차라리 근혜 시절이 백배 천배 낫지..
근혜는 맹한 공주로 허황된 면이 있었지만.. 건희처럼 사악하지도, 석열이 처럼 포악하지도 않다.
사악한 김건희와 평범한 정경심 두 사람이 지금 저런 대접을 받고 있지만.. 사실 어떤 대접을 받아야 하는지..
비교해 볼 수 있는 바른 눈만 있다면..
누구를 뽑아야 하는지..
실수하지 않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