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풀 시스템 작업을 위해서 폭스바겐 티구안 차량이 입고되었네요.^^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먼저 차량 전체에 차량 보호를 위해서 랩핑을 하고...ㅋ
이 차량에 장착되는 시스템은 스피커는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스피커를 장착해드리고
서브우퍼는 이탈리아 오디슨의 AV12 12"서브우퍼를 사용하고
앰프는 오디슨의 AV5.1K 5ch 앰프를...
그리고 오디슨의 Bit ten 디지털 프로세서가 장착됩니다.
아주 좋은 시스템 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기기별 매칭도 아주 훌륭하네요~! 작업후 좋은 사운드 퀄리티가 기대됩니다.^^
뒷 모습도 살짝 한장...ㅎ^^
이 차량의 삼각필러부분에 성형가공과 도색작업을 거쳐 트윗을 장착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전원보강을 위해서 오디슨 커넥션 브랜드의 2.5F 캐페시터도 장착이 되죠~!ㅎ^^
시스템 구성부터 전원보강까지 정말 멋진 시스템이네요~!
울 김실장이 운전석쪽 대쉬보드의 네비를 탈거하고 있네요.
오디오 연결을 위해서...^^
차량이 오후에 입고되어 서둘러 작업을 진행해서 오늘중으로 배선작업을
모두 마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트렁크쪽도 보조타이어를 탈거하고 모두 정리한 모습입니다.
이 자리에 앰프와 프로세서 그리고 캐페시터가 장착이 될 예정입니다.
케이블들이 벌써 트렁크쪽까지 넘어갔네요~!
케이블들은 모두 오릭스의 최고급 고순도 OFC케이블을 사용해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릭스 케이블처럼 좋은 케이블을 써야 좀 더 좋은 사운드를 만들수가 있겠죠...^^
좋은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서 아낌없이 좋은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주분께서 모(?) 방음 시공을 도어에 하셨는데 아쉬움이 있어서
도어에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여 꼼꼼하게 도어 흡음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도어에서 들리는 잡음과 소음을 잡아주죠~! 이제 도어는 완벽해지겠는데요~!^^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여 도어 전체에 흡음 시공이 진행된 모습입니다.
비행기 내부에 사용되어 소음을 잡아주는 신슐레이트 특수섬유를 사용하여
도어 전체에 방음시공을 해드렸으니 이제는 더욱 조용해지시겠네요~!ㅎ^^
울 김실장이 트렁크쪽에 들어가서 케이블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아주 꼼꼼하게 케이블을 하나하나 가지런히 정리해서 고정을 하고 있습니다.
안보이는 부분이라도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 잡음등이 생기지 않죠~!
그래서 항상 케이블 작업도 정성들여서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초작업이 튼튼해야 좋은 소리도 만들수가 있겠죠.^^
이번엔 도어에 장착될 트윗과 미드우퍼를 위한 케이블 작업과
전원 케이블 작업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좁은 공간으로 케이블들을 연결해야해서 쉽지가않죠~!
대쉬보드에 장착되어 있던 네비게이션을 탈거한 모습입니다.
케이블 배선 작업이 하나하나 끝나가는군요~!ㅎ^^
하단부에 벌써 오디슨 Bit ten 디지털 프로세서와 연동해서 사용되는
DRC 리모컨 컨트롤러가 장착이 되었네요~!
전원이 들어가면 파란색 LED 창에 불이 들어오는데 아주 이쁘죠.^^
본넷쪽에도 전원 케이블 작업 진행이 다 되었네요~!
보시는 것처럼 전원케이블도 오릭스의 고급 4G 파워케이블이 사용되었습니다.
오릭스의 HYPER-4 전원케이블은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믿을만한 좋은 케이블이죠~!^^
아주 튼튼하고 견고해보이네요~!
작업장에서 울 수석매니져가 노트에 도면을 그려가며
오디슨 AV12 서브우퍼를 위한 인클로져 제작을 진행하고 있네요.
AV12 서브우퍼를 위한 최적의 공진주파수를 만들기 위해서 정확한 계산과 도면작업을 통해
디테일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계산하에 만들어진 도면대로
목재를 가공하고 있는 수석매니져의 뒷태입니다.^^
뒷모습에서도 진지함이 묻어나네요~!
서브우퍼를 위한 인크로져 제작이 하나하나 진행되어 모습을 갖추어가고 있네요.
아직 작업이 다 끝난것은 물론 아니죠...
여기에 오랜 노하우와 경험에서 나오는 특별한 작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건 비~밀~~~~!ㅋㅋㅋ^^
다른 작업내용도 하나하나 정리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