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는 9월4일(수) 오후6시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9월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연규희회장은 인삿말을 마친 후 9월 활동계획에 대해 논의를 시작했대.
첫번째 안건은 파주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추석맞이 송편 빚기와 전부치기를 진행하는데
9월 6일(금)은 9시부터 송편 2말을 빚어 쪄서 포장하고
9월 7일(토)은 9시부터 전을 부쳐 포장까지 함께 하는것으로 논의했다.
두번째 안건은 9월 11일 봉사원대회 참석을 알리고 식사준비는 지구협의회에서 부담해 준비하는것으로 논의했다.
세번째 안건은 9월 사랑의 밥차 행복한밥상 무료급식으로 비둘기 봉사회가 주관해 진행한다고 했다
비둘기봉사회 안태숙회장이 참석해 무료급식의 메뉴를 논의했다.
우거지된장국과 보쌈 나물과 김치등 주요 반찬을 정하고 구체적인 에뉴선정을 마쳤다.
연규희회장은 단위봉사회별 주관순서가 첫번째인 비둘기봉사회부터는 지구협의회 월례회의 식사와
금요일(급식준비 하는날)오전 간식만 준비하는것으로 하는것이 어떻겠나며 무료급식 당일 아침식사준비가 단위봉사회에 적지않은 부담일것이라며 제안했다.
임원들과 안태숙회장은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라며 그렇게 하는것으로 동의하고 결정했다.
세번째 안건은 9월 24일 우수프로그램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사할린 영주귀국동포 고항바라보기 행사를 논의했다.
오두산 통일전망대 망배단에서 제지내기를 마치고 주차장으로 이동해 식사와 다과를 즐기는것으로 준비한다고 했다.
마지막안건으로 9월26일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체육대회를 공지하고 추후 결정사항은 다시 공지하기로 하고 9월 임원회의를 마쳤다.
카페 게시글
◈파주지구협의회
파주지구협의회 9월 임원회의 진행
다음검색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 임원님들 임원회의를 개최
안건들을 다루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