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2021년 희망 나눔 명패달기, “나눔 문화” 선도하는 프로그램 시행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는 27일(수) 적십자 인도주의 재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남양주시 수석동 팔팔장어 해품장, 한강 한정식 요리의 명가와 구리시 롯데백화점 내(內) 1층 팀베리 카페 등에서 ”희망 나눔 가게, 카페, 명패달기” 기념식을 했다.
이날 함정현 회장은 권임순 구리지구협의회 차기회장과 홍광춘 사무국장(총무부장), 홍보부장을 대동하고 서덕화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동북봉사관장과 함께 남양주시와 구리시를 오가며 “희망 풍차 나눔 명패달기 행사를 진행했다.
팔팔장어 해품장 김지원 대표와 한강 한정식 요리명가 허동수 대표, 팀베리 카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과 아픔을 나누고 희망을 만드는 대한적십자사 ”희망 나눔 명패달기” 나눔 문화 선도하는 함정현 구리지구협의회장의 뜻을 공감하며, 동참하게 되었다“고, 그 뜻을 밝혔다.
“희망 나눔 명패달기”란 기업체, 사업장, 개인 등이 후원회원 가입을 하고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도내 가장 아프고 약한 곳을 찾아 희망을 전하고,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나눔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대한적십자사의 나눔 프로그램이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48번 길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동북봉사관(031-3145~6)에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명패달기 나눔문화를 실천하신 사업장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큰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지겠어요. 고맙습니다. ^^
2021년 희망 나눔 명패달기, “나눔 문화에 동참해주신
각 사업장 대표님들께 감사를 전하며 함정현 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