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패거리들의 도 넘은 '안해욱 띄우기'
김건희 여사에 대해 지속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안해욱이라는 태권도 업계 종사자가 전주 乙 재-보궐 선거에 기호 7번으로 출마한 모양이다. 이에 변희재 패거리들이 안해욱을 전주 乙 국회의원으로 당선시키자며 그를 적극 띄우고 있다. 안해욱, 이 자는 김건희 여사가 과거 술집 접대부 '쥴리'였다는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하고 있는 인간이다.
아니, 이 썅것들은 대체 검증도 안 된 안해욱이나 정대택 같은 인간들 말은 그렇게 쳐 믿으면서 김건희 여사가 쥴리가 아닌 아티스트였다는 박유하 교수님 같은 분들의 생생한 증언은 안 믿는가? 가세연에서 진짜 쥴리는 하와이에 따로 있다면서 쓸데없이 판을 키우는 역공작을 벌이기도 했는데, 그렇게 말하면 안 되고, 전략 말대로, '쥴리'라는 건 애초에 실체가 없다. 이걸 가지고 빨갱이-위장보수 년놈들은 김건희 여사의 에이스 발언 또한 여군을 성적 대상화하고 성희롱했다는 식으로 매도한다. 전략 말대로, 아마 본인들에게 떼씹, 즉 性 공유 문화가 있어서 찔려서 그러는 모양이다. 장경태나 변희재 같은 빨갱이들이 김건희 여사가 캄보디아에서 한 선행을 두고 빈곤 포르노 운운한 것 역시 엄연한 성희롱이다. 전여옥 작가님과 비바람 회장님의 말씀대로, 그렇게 따지면 문재인-박원순-박주민 같은 인간들의 서민 코스프레나 졸부 포르노는 대체 뭔가?
그리고, 난 설령 김건희 여사가 쥴리가 맞다고 해도 그녀를 끝까지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다. 물론 접대부도 아니지만, 설령 접대부 출신이면 뭐 어떤가? 김정숙이나 김혜경보다 예쁘고 섹시하고 사랑스럽고 능력 있고 매력 있고 품위 있고 아름답고 마음씨까지 착하고 예쁘면 그걸로 된 거지, 안 그런가? 적어도 김건희 여사는 누구처럼 나랏돈으로 명품으로 치장하고 다니거나 경기도청 법카로 소고기 횡령 한우 11만 원 어치를 긁어서 쳐 먹는 등의 인간 이하의 짓은 하지 않는다. 김건희 여사도 물론 가끔씩 명품을 들고 나오긴 하지만, 김건희 여사는 애초에 기업 경영을 하던 인물이라 돈이 많고, 나랏돈으로 플렉스를 한 김정숙과는 달리 자기 돈으로 플렉스를 했다는 점에서 그 경우가 완전히 다르다. 주가 조작? 그것도 김건희 여사 본인이 직접 주가 조작은커녕 주식 차트도 볼 줄 모르고 그냥 계좌 3개 빌려 준 게 전부인데 자기는 오히려 주가 조작에 계좌를 도용당한 피해자라고 미공개 녹취록에서 다 해명하지 않았던가? 문재인 정권 시절, 추미애와 박범계가 이성윤 같은 전라도 빨갱이 검사들 시켜 1년 3개월 동안 탈탈 털었는데도 윤석열-김건희-최은순의 비리는 아무 것도 나온 게 없었다. 저들은 불과 몇 년 전 이와 똑같은 수법으로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인격 살인하고 불법 사기탄핵-구속시켰다.
그리고, 설령 이 같은 좌익 빨갱이들의 주장들이 전부 다 사실이라고 해도 이는 윤석열 대통령과 결혼하기 전에 있었던 일들이니, 윤석열 대통령과는 정말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2023.04.01.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