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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좋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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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바른소리.소식 [박승학 칼럼] 나무에 매달아야 할 민란집단 철도노조
淸淨한 추천 3 조회 68 13.12.28 14:16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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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12.31 20:59

    첫댓글 당신은 헌법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구나.말을 할려면 좀 재대로 알고 하면 누가 뭐라나.철도공사 재무제표를 단 한번만이라도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말을 한다면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정확히 분석해보지도 않고 어떻게 이렇게 철도노조를 매도할 수 있을까.정말 한숨이 절로 나오네/지난 2005년부터 2012년까지 철도공사 영업적자는 7600억에서 510억으로 줄어들었다.인력은 이 기간에 5150명이나 줄이면서 뼈를 깍는 노력을 하였다.임금은 이 기간에 6.5%인상되었다.물가상승률은 15.7%상승하였다.실질임금 삭감이다.철도공사 신입연봉은 2013년현재 2천 5백 6십만원이다.근속 20년된 사람의 평균연봉은

  • 16.06.19 23:20

    주님께 영광! 글 감사합니다.

  • 13.12.31 21:07

    6천 3백만원이다.이 금액이 많단 말인가.근무는 교번근무라 출근부터 힘들다.새벽 4시출근도 있도 밤 10시출근도 있다.밤10시 출근하면 11시 10분에 열차발차해서 도착하면 새벽 2-3시 정도 된다.3시간 잠을 자고 다시 새벽에 열차발차해서 도착하면 오전 10시정도 된다.보통 한 다이아 이렇다.어떤 화물열차는 무려 7시간을 운전하고 3-4시간 쉬었다가 다시 1505열차 같은 여객열차를 천안발차 익산도착하여 입고하면 보통 12-13시간 이다.뭐 좀 알고 말을 해야지.그리고 17조라는 부채는 부실경영의 잘못이 아니라 정부정책싪페나 사업을 해서 발생한 부채다.그 책임은 국토부에 있다는 말이다.건설부채4.5조.인천공항철도인수1.2조.회계변경으

  • 16.06.19 23:20

    주님께 영광! 글 감사합니다.

  • 13.12.31 21:20

    로 인한 부채 3조.pso미보상이 7000억원.차량구입이 2.5조.용산실패 대손충당금은 3조정도 되지만 이것은 소송을 통해서 다시 회수할 수 있다.용산 법인세 비용이 1조이지만 이것도 법원에 소송중이다.보면 모두 다 국토부 압력에 의해 어쩔수 없이 떠안은 부채들이 아닌가.그런데 이걸 철도공사 경영방만내지는 인건비가 많아서 증가했다는 식으로 거짓보도를 한다.단체행동권은 헌법에 노동자의 권리이다.이걸 행사했는데 고소,고발하고 채포하고 손배소송하고 징계하고 구상권 청구하고 .그럼 헌법의 노동권 조항은 뭐란 말인가.잔세계적으로 이런 나라는 없다.특히 OECD국가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국제운수노련 아슬락센 의장이 말

  • 16.06.19 23:20

    주님께 영광! 글 감사합니다.

  • 13.12.31 21:18

    했다.이런 일은 이란 같은 독재국가에서나 가능한 일이다.정말 충격이다.한국이 이런 나라인게 안탑갑다.한국정부는 즉시 노동탑압을 중단하고 노동자의 인권을 보장하라.그렇지 않으면 국제사회에 압력을 행사하도록 하겠다. 언론은 제발 공정보도를 하라.정부의 충실한 개가 되어있는 언론은 국민의 심판을 받을 거라는 것을 명심하라.

  • 16.06.19 23:20

    주님께 영광! 글 감사합니다.

  • 16.03.31 23:18

    좋은글 감사합니다.

  • 16.06.19 23:20

    주님께 영광! 글 감사합니다.

  • 18.01.19 22:54

    좋은 글 감사합니다.

  • 18.07.22 22:57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 18.09.13 21:31

    자료 감사합니다.

  • 19.09.28 21:52

    좋은 글 감사합니다.

  • 22.01.08 22:12

    자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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