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news.nate.com/view/20230407n02652?mid=m03
6일 오후 3시께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만난 고등학생 심정헌(17)군은 마약 음료수 뉴스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심군은 "월요일 저녁에 학원을 마치고 집에 가는데 2명이 두리번거리는 모습을 봤다"며 "나중에 알고 보니 마약 음료수를 나눠준 사람들이라기에 놀랐다"고 말했다.
그는 "그날은 멀리서 지나갔지만 만약 마주쳤다면 거절을 못 하고 받아 마셨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대치동 인근에서 학원에 다닌다는 중학생 이민욱(15)군도 "원래 길거리에서 음식을 나눠 주면 잘 받아먹는데 (해당 음료수는) 공부에 도움이 된다고 하고 음료수병에 '○○제약'이라고 쓰여있으니 당연히 받아먹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대치동에 사는 학부모 박모(45)씨는 강남 학원가에서 '마약 유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전했다.
박씨는 "작년에 이미 학원 홍보 전단지와 함께 마약 성분이 든 사탕을 함께 나눠준다는 소문이 돌았다"며 "마약 조직이 사탕, 음료수에 마약을 섞어 학생들에게 광범위하게 뿌려 '마약 예비 수요층'을 만든다고 한다는 말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남 학원가에서 마약이 학생 사이에서 이미 퍼지는 중이라고 한다"며 우려했다.
첫댓글 미친놈들이가 진짜
뿌리고 구매수요 조사한다고 부모님 연락처얻어서 자녀가 마약했으니 신고하겠다고 협박한대..... 하 미친세상
와 미친....
미친거아냐 부모들도 속타고 애들도 불안하겠다 받지도 말고 다 버려
ㅁㅊ....
점점 서로 믿어선 안 되는 세상이 돼가네 ㅜ
아 우리애한테도 말해줘야겠다.. 학교앞에서 전단지랑 사탕같은거 많이주던데.. 마약사탕도 있다매
저런 애들이 설치니까 정없어지는거 아닌가
좀 저런 유통 처벌좀 강호ㅏ하라고
아 몇년사이 마약이 이렇게까지 뉴스에 많이 나올일이야진짜? ㅠ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1.0
※ 연속일 경우 최초부터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04월 07일(금) 14시 - 인기글 22위 🎉
2023년 04월 07일(금) 15시 - 인기글 89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