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연출 나영석)에서는 방송 경력이 도합 206년에 달하는 ‘어르신’들이 ‘꽃할배’라는 새로운 닉네임을 달고 유럽 배낭여행을 가는 여정기가 그려졌다.
대한민국 대표 ‘할배’ 4총사 이순재(80), 신구(78), 박근형(74), 백일섭(70)은 그동안 각자 연예계에서 평균 50년 이상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자로서 굵직한 획을 그었지만 ‘꽃보다 할배’를 통해 각자 새로운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꽃할배 H1 이순재는 배낭여행에 대해 “배낭은 6.25 때 쌀자루를 매 본 적이 있다”며 연륜이 묻어나는 이야기로 생활형 개그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H2 신구는 “호구지책으로 먹고 살기 급급했으니 그동안 여행을 못 갔다. 그런데 세월이 흘러 가볼 만하니까 나이가 들었다”며 그동안 배우생활로 인해 제대로 여행 한 번 가지 못 했다며 이번 유럽 여행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박근형과 백일섭은 ‘꽃할배’ 중 셋째와 막내였지만 이미 손주들을 둔 할아버지였다. 박근형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무서운 선생님’으로 통했지만 손주 앞에서는 웃음이 끊이질 않는 할아버지였으며 아내 옆에서는 로맨티스트가 따로 없었다. 또한 백일섭은 사랑스러운 손녀와 영상통화를 하며 오히려 손녀에게 애교를 부려 귀여운 할아버지의 모습을 보였다.
▲사진 : CJ E&M
한편 이서진(43)은 ‘미대형과 함께 떠나는 미술여행’이라며 소녀시대 써니, 포미닛 현아와 함께 여행을 가는 프로그램인 줄로만 알고 설레는 여정을 준비했다. 하지만 꽃할배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됐다는 것을 알게 되고, 당황하는 모습을 금하지 못 했다. 나영석PD는 “써니, 현아 번호도 모른다. ‘꽃할배’ 여행에 당첨됐다”며 역시 복불복 게임이 가득했던 KBS ‘1박2일’을 성공적으로 이끈 수장인 나영석 PD답게 재치있는 항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꽃할배’에게는 평균 76년 인생에서 학창시절 소풍 같은 여행이었고 이서진에게는 4명의 ‘선생님’을 모시고 떠나는 힘겨운 고통의 9박 10일 유럽 여정이 시작됐다. 프랑스에 도착하자마자 이서진은 배우에서 단 몇 시간 만에 ‘생활형 막내’가 되었고 H1 이순재는 그저 앞만 보고 직진하해 ‘직진순재’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제작진은 통제불능, 제어불가였다.
백일섭은 “이렇게 다섯 명이 프랑스까지 온 것도...”라며 프랑스에서의 첫 날 밤 감회를 전했으며 박근형은 “일생에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수도 있다는 게, 정말 의미 있는 여행이다”라고 말해 예능 ‘꽃보다 할배’에서 의외로 짠한 감동을 만들어냈다.
직진순재, 시크신구, 로맨틱 근형, 떼쟁이 일섭 그리고 배우에서 짐꾼, 통역사, 내비게이터, 스프린터, 매니저 등 다양한 역할을 본의 아니게 담당하게 된 이서진의 9박 10일 유럽 여행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50년 동안 스크린, 브라운관 안에서 명품 배우로 많은 시청자들을 울고 웃겼던 4인방의 유쾌하고 귀여운 진짜 이야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ㅎㅎㅎ조은 정보 고마워♥♥
장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결혼했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쟈가 걔자넠ㅋㅋ정은이!! 김정은이!!!!
생각보다 재밌음ㅋㅋㅋ이서진 완전불쌍 ㅋㅋㅋㅋㅋㅋ
아낰ㅋ진짜 아빠어디가 못지않게 예상을 할수없는 할아버지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장조림꺼내가지고발로찰때 엄마랑 진짜 엄청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짱잼써!!! 여시도 꼭꼭봐!!!!!!
난 이서진에 빙의해서봤어ㅋㅋㅋㅋ나 혼자 심각해져가지고ㅋㅋ
ㅋㅋㅋㅋㅋㅋ 재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는건 없어도 보는내내 웃으면서 봄 ㅋㅋㅋ
공중파였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케이블이어서..ㅠㅠㅠㅠㅠㅠ다운받아야겠당..ㅠㅠㅠ
할머니랑 씐나게 웃으면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첫회라 산만한 느낌은 있는데 존잼
잼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사수 할꺼야 이제ㅋㅋㅋㅋ
오늘이 첫째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대형 써니현아인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순재할아버지 완전 귀여우셔 ㅜㅜ
여시 반응보고 받아봤는데 앞으로도 기대됨!!ㅋㅋ 다들 캐릭터가 살아있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