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등산 붐이 일었을 때 많이 신었죠. 타 등산화 대비 가심비,가성비 좋은 메이커였네요. 전세계 경기 둔화에 흐름을 이길 수 없었나 보네요. 캠핑으로 옮겨 갔고, 이젠 불황이다 보니 글램핑 장도 버티지 못하는 것 같아요. 오죽하면 골프도 ...야외 보다 돈 안드는 실내 활동을 많이 하니까요. 불황이다 보니 전 산업에 여파가 가네요. 코로나로 인해 격리된 삶에 익숙해지다 보니 활동 자체가 죽었네요. 거기다 부동산에 목줄 잡혀 대출 갚느라 여가를 즐길 여유가 없죠. 가장 빨리 소비 줄이는 것이 신발,옷,외식비 등 돈 드는 인간 관계를 줄이죠. 디지털 환경이다 보니 소통도 다 온라인. 향토기업인데 회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등산 붐이 일었을 때 많이 신었죠.
타 등산화 대비 가심비,가성비 좋은 메이커였네요.
전세계 경기 둔화에 흐름을 이길 수 없었나 보네요.
캠핑으로 옮겨 갔고, 이젠 불황이다 보니 글램핑 장도 버티지 못하는 것 같아요.
오죽하면 골프도 ...야외 보다 돈 안드는 실내 활동을 많이 하니까요.
불황이다 보니 전 산업에 여파가 가네요.
코로나로 인해 격리된 삶에 익숙해지다 보니 활동 자체가 죽었네요.
거기다 부동산에 목줄 잡혀 대출 갚느라 여가를 즐길 여유가 없죠.
가장 빨리 소비 줄이는 것이 신발,옷,외식비 등
돈 드는 인간 관계를 줄이죠.
디지털 환경이다 보니 소통도 다 온라인.
향토기업인데 회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내 브랜드 제조업이 살아 남기가 어려운 상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