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에이치투오 허대진 대표이사
|
|
"연변 공연문화 발전은 관객의 몫이다"
“공연문화의 발전은 관객이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한국의 공연문화를 세계에 알리려는 큰 포부를 품은 (주)에이치투오 허대진(33세) 대표이사가 최근 연변에서 열린 컬투쇼를 개최하고 한 말이다.
연길에서의 첫 공연을 위해 1년전부터 연변을 찾았다는 허대진 이사는 "연변에서 우리말로 대화할 수 있어 좋고 민족전통음식을 마음껏 먹을수 있어 좋다."며 "하지만 공연을 조직함에 있어서는 북경, 상해 등 대도시보다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지난 11월 21일, 한국 스타 컬투, 캔이 Y.B엔터테인먼트기획사 창사기념 및 우리 민족 연예인 발굴과 양성을 위한 제1회 슈퍼스타 Y 우리 민족스타 발굴 결승전에서 관중들에게 웃음과 노래로 연변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허 이사는 “이번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컬투쇼는 그렇다 치고, 별로 알려지 않았으리라 생각한 캔의 의미지도 엄청 높았으니깐요. 관객과 가수가 하나로 어울려 열창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동안 공연준비로 쌓였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려보낸 기분이었습니다.”며 "더 많은 공연을, 더 볼거리 있는 공연을 연변인들에게 선사해야겠다"고 말했다.
그는 공연문화의 발전을 위해 “우선 정부의 적극적인 지지가 필요합니다. 한차례의 공연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니깐요. 무려 3~4개월간 걸렸습니다."며 어려움을 호소했다.
허 이사는 연변 공연문화에 대해서도 꼬집었다. "공연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인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공연티켓을 판매하면서 느꼈는데, 연변 사람들은 음식점에 드나들면서 몇백원씩 소비할지언정 공연티켓을 사는데는 엄청 린색했습니다."라도 말했다.
또한 "아무리 좋은 공연일지라도 관객이 없는 공연은 존재하지 않으며, 공연문화의 발전은 관객이 만들어가는 것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며 "연변은 살기 좋은 고장이고 발전 전망이 밝은 곳이기에 공연문화의 발전과 함께 관광문화도 활성화돼 한국인이 열망하는 도시로 변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에이치투오 프로덕션은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프로그램 외주제작사로, 방송 뿐 아니라 한국내.외 공연기획 cf제작 및 ucc,iptv 사업영역을 확대한 종합 멀티미디어 회사이다.
에이치투오는 KBS의 1박2일 , 남자의 자격, 대결 노래가좋다, 개그콘서트, 사랑의 리퀘스트 등의 방송프로그램과 이경규의 복불복쇼 , 지금은 꽃미남시대, 기막힌 외출 묻지마선수단 등의 케이블방송 프래그램을 제작했다.
북경, 천진, 상해, 연변 등에서 가진 2009 개그콘서트 중국투어도 에이치투오의 작품이다.
온바오
차이나코리아114◀[클릭]
http://chinakorea114.net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사람 말을 해도 꼭..
캔쯤은 좋아한다만.. 그것도 유명한 가수라던가 성룡 유덕화 이쯤이면 몇백원도 아깝지 않으련만...
500원면 한달 월급반인데 한국같으면 표값 60만내고 볼사람 잇을까?
또라이새끼 죽지않으면 살소리하고 자빠졋네 관중업는데 공연하냐 또라이 그리구 마시마로님 글과같이 그정도가격한국돈 60만 한국에서 니가 공연을해봐 관객이 얼마나되는지 너를 정신빠진 놈 이라하지 또 또 또라이새끼..........꺼져임마 조같은새끼.........어디와서 함부로 잎을놀려 한줌도안되는놈..........얼른꺼져라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댓글 잘 보고 말해..머라하노..인민페 500원이면 중국 한달월급반인데 그럼 한화60만원이면 한국월급 반으로치자..가네손에 우리경제가 잇다고 ? 갸들 연변에와서 팍팍 투자한게 머가 잇는데..한국와 돈 벌어도 내힘으로 벌엇다 갸들 무시당하면서 너야말로 저질 댓글질 작작해라
마시마로씹새끼 한국에누기 120만원박에안된다데?가나보구 개소리치니?한국아새끼들은 다2백이상이다,,개불두모르는소리 어디다주둥이질하니?그리구 여기5백이랬두 보는사람가득하다 다못사니?개대갈 너를바라니?돈없음꺼제라 쑤레기같은새끼,개대갈궁리해보구말해라 뭐 경제나 알구개솔치니?연길시경제우리연변조선족들이나가고생해서 벌어다주는외화로 건설되는거 모르니 세살먹은애들두 다안다,,얼빤해서그것두모르구 머하구사니너는?무시당하던안당하던 한국돈으가제와서 집사구사는건 맞겟지?그럼생각이 안도니?개대갈새끼..뻰찌루이빨다뽑아버레라아새끼,,어디다개주둥이질하니?튀를해서검질해버레라개대갈새끼..
너는 그냥 그대로 나가는게 좋다 절때 여태 살아온 인생 후회말고 쭈욱 그대로 살아라 ...욕도 욕이락카지만 입장이 있어야제 아이가 ? 너는 무슨말을 어느입장에서 하는지 도통 도대체를 알수가 엄따 ...무시
내 이 기사를 보는 순간 첨에는 조금 동감이 간다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참 어이가 엄내 ...지가믄데 연변사람들이 린색하고 머고하는데 ? 아가야 멀쩡하게 생기가 조은집안만나가 돈벌고 연예생활그렇게 하는건 아이다 ...월급이 얼마건 티켓이 얼마간에 이지역사람들은 이지역에서 여태 이렇게 살아왔고 모든걸 떠나서 니 생각이 린색하다고 생각해도 여기서는 주둥아리 함부러 널리고 댕기는건 아이다 저얼때 아님...우리가 니가조직한 콘서트티켓에 린색해도 내친구 내가족 내 애인한테는 절때 린색하지않아 우리는 캔이온다든 컬투가 온다던 별 고깝지 않커덩 ?@! 좋아하는 사람이야 가겠지만 안좋아하는 사람은 안가긋제 ?아이가 ?
니 캔 컬투콘서트에는 인색했으나 내친구미팅이나 친구결혼날 애기돐에는 우리 할꺼 다하고 산다 우리는 컬투캔 콘서트에서 아낀돈으로 우리어무이 아부지께 맛있는거 더 사드린다 ...또 한가지는 여기서 콘서트를 안보는 사람들은 혹시나 외국가가 거기서 돈주고 콘서트를 본다 ...왜 ?여기콘서트 환경이 아무리 좋아봤자지 안그래 ?또 한가지는 컬투 진짜이름있고 캔진짜 대단한 인물이지 한국에서는...근데 장동건이나 원빈보다는 몬해 혹시 다른 그룹들이 온다면 갈수도있다 근데 린색하다고하면 나도 니 안좋아하는 말해야긋제 ?느그들 허접한 콘서트에는 안간다꼬 ? 영자양반 맞제 ?ㅋ린색이라 ...오래만에 들어보내 ㅋㅋㅋ
허대진 이사님 ㅎㅎㅎ 편편하지 못한데 오셔서 차린것도 없는대 ㅗ^^ㅗ 이거나 처 맛있게 드십쇼
야이 18놈아 너네 소한민국에는 콘서트에 못가본사람이 얼마나 되는줄 아니 ~~~~~~야 ~~더러워서 ~~아퉤퉤 대한민국국회에서는 설두<구정>두 아니데 떡메를 지고 난리를 치더라이,국회에서 요즘에는 원정섹스를 안하는지 / 한국이 여자가 비싸서 좀 국민들이 이해 할거다 실컷 놀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