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부터 삼성카드가 장기 채권팀으로 넘어갔는데요... 051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가 오기도 하고 개인 휴대폰으로도 전화가 오기도 합니다. 며칠전에는 016으로 번호가 뜨길래 전화를 받았더니 장기채권팀의 장00 라고 하면서 저보고 설교를 시작하더군요...대환대출을 자꾸 하라고 하는데 미치겠더라구요.. 그리고 같은 부산인데요.. 압류를 하겠다고 계속 문자를 날리는데 걱정도 되네요. 며칠전에 이사를 했는데요 전입신고도 안되어있고, 등본상주소지랑 거주하는 주소지랑 틀린데 불이익 받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장기채권팀으로 넘어가면 뭐가 달라 지는게 있는건가요?? 그리고 오는 전화를 전부다 받아야만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저도 그런경우였은데요.. 대환은 안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압류를 들어간가도 해도 바로 되는게 아니구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저는 6월 초에 압류들어온다고 했으면서 아직도 안들어 왔어요.. 글구 어제 워크 신청했구요.. 추시미 전화는 하루에 한번정도만 받으세요..
첫댓글 저도 그런경우였은데요.. 대환은 안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압류를 들어간가도 해도 바로 되는게 아니구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저는 6월 초에 압류들어온다고 했으면서 아직도 안들어 왔어요.. 글구 어제 워크 신청했구요.. 추시미 전화는 하루에 한번정도만 받으세요..
전화를 계속 안받으면 집이나 회사로 전화가 오더라구요.. 사람 곤란하게시리.... 준비하고 있다고 하고.. 알겠다고 하고 끊으세요.. 저도 그랬었어요.. *^.^* 힘내세요~~1!!1 홧팅!!!
전화를 꼭 받아야 하나요?? 장기 채권팀 그남자는 한번 잡았다하면 숨도안쉬고 기본이 한시간이던데...아무일도 못하게하던데요... 짜증나서 전화를 안받았더니... 문자로 압류들어온다고 그러네요...
8월 말경에나 신불이 뜨겠네요?.... 힘드시겠지만.. 워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참으세요... 저도 힘들게 참았습니다... 홧팅!!!! *^.^*
대환대출은 안할거라고 했더니 그럼 무슨수로 돈을 값을꺼냐고 그러더라구요?? 지금 구하고 있는 중이라구.. 그랬더니 언제까지 기다려 줄수 없으니까 당장 와서 대환으로 돌리라고.. 그 설교를 한시간 내내 하는 거에요.. 짜증나..
고마와요~~^^ 힘내야죠..
서류같은건 어디로 와요??
압류에 관한 서류는 등본상의 주소로 갑니다..
그럼 워크아웃 준비할때 필요한 서류들도 등본상 주소로 가는건가요?? 지금 워크준비중에 주소이전을 해도 괜찮을까요???
주소는 워크아웃을 하여도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워크아웃 준비할때 주소와 관련된것은 등본뿐입니다.
업무에 지장있을 정도로 자주전화하거나 오래 전화해서 추심하는것도 민원감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심하게 하면 민원도 생각해보심이....
대환 절대 하지마시구..워크까지 견디세요..절대절대 하지마세요.! 만나서 얘기하자 뭐하자 그래도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소신대로 하세요. 목적을 분명히 하시고 워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