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 사생활 논란이 새 국면에 접어들면서 흔적 지우기에 나섰던 업체들이 광고를 재개하는 등 눈치싸움에 나선 모양새다.
28일 캐논코리아는 비공개로 전환했던 김선호 광고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도록 공개 전환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사라졌던 광고 메이킹 영상까지 다시 공개했다.
마스크 브랜드 미마마스크도 이날 비공개 처리했던 김선호 광고 영상을 공개로 돌렸다.
미마마스크 제조사 김희성 아세아도 대표는 한경닷컴에 "김선호가 사과를 했고 상대방도 진심으로 받아들여 용서한 상황"이라며 "용인되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나 실수를 반성하는 것 자체로도 큰 용기라고 생각하며 이를 지켜보는 입장에서 포용할 수 있는 자세도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첫댓글 ㅇㅋ 미마 기억 완.
글쿤 그냥 관심도 안줘야겠다
미마 장영란으로 좋아진 이미지 다 지들이 스스로 깎아먹는중..ㅋㅋ
22… 어딘가 하고 봣더니.. ㄷ ㄷ
뭔⨟⨟⨟⨟⨟⨟⨟ 장난 똥때리나
ㅋㅋ 참나
미마 왜이래
미역국 끓여주면 다 용서되네
와 이젠 눈치도 안 보네 대단하다
ㅋㅋㅋ
.....
와...ㅋㅋ
지들이 왜 포용을...?
참나
존나 신기하다진짜 ...
응 기억할게^^
띠용
하 캐논에 미마 ㅋㅋ
ㅋㅋ
진짜 무슨 일이고...
……?
와 ㅋㅋ;;
이게 뭔...
으으 저급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