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재즈밴드 “푸딩”과 함께하는 몰디브로 떠나는 그 마지막 여행
2006 푸딩(Pudding) 아듀 콘서트
The last flight to Maldive

푸딩을 만나면 당신의 감성이 행복해집니다.
하늘 아래 그리움이 스며든 그 곳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 일 시 : 2006년 7월 29일(토) 오후 7시 30분
▣ 장 소 : 나루아트센터 (02-2049-4700)
▣ 티켓가격 : R석 44,000원, S석 33,000원
▣ 예 매 : 티켓링크, 인터파크
▣ 공연문의 : 스톰프 뮤직 (02- 2658-3546/7)
-----------------------------------------------------------------------------------
<단관안내>
▣신청 및 입금기간
신 청 : 2006년 7월 22일 까지
입 금 : 2006년 7월 24일 까지
▣단관할인: R석 44,000 → 35,200원 (20%할인)
S석 33,000 → 26,400원 (20%할인)
▣ 조기예매 특별선물:
7월8일까지 예약하신 분에 한해 스톰프뮤직 재즈 샘플러를 1장씩 증정합니다.
▣< 단관신청 방법 >
1.이메일 신청: 아래 주소로 공연명 / 이름 / 연락처 / 좌석 / 티켓수량 / 입금액 을 기재 후 발송해 주세요. - stompmusic@hanmail.net
☞이메일 제목: [단관신청] 7/29 나루아트센터 “푸딩” 공연
☞이메일 내용: *** 공연 / 홍길동 / 전화 ***-**** / 좌석등급 / 티켓수량 / 123,456원
2.입금: 이메일로 단관신청을 먼저 하신후 아래계좌로 해당 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 신한은행 246-02-283727 / 예금주 김정우
*입금 확인이 되신 분들께는 관람에 필요한 안내와 함께 입금확인 메일을 드립니다.
입금 후 3일 이내 연락을 못 받으신 분께서는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스톰프뮤직 02-2658-3546 )
3.좌석: 입금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정이 되며, 좌석번호 확인은 당일 공연장에서 가능합니다.
※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재정경제부 고시 제 99-7호)에 의거한 취소 수수료율을 적용합니다.
① 공연 7일전 취소 : 티켓 대금의 20%
② 공연 3일전 취소 : 티켓 대금의 30%
③ 공연 1일전 취소 : 티켓 대금의 50%
** 공연당일 취소 및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촉촉한 감성의 소유자 다섯 남자 “푸딩”의 달콤한 뮤직 스토리, 2006 마지막 콘서트!!
2집「PESADELO」(2005.12) 발매 직후 포노그래프 재즈차트 1위,
인터파크CD몰 2위, 핫트랙스 BEST TOP 5위, 를 기록한 푸딩!
2006 발렌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콘서트 / 7일간의 정미소극장 콘서트 /
Puddinground 게릴라 콘서트 etc..
쉴 새 없이 숨가쁘게 달려온 팝재즈밴드 “푸딩”의 열정은
끊임없이 계속되었습니다.
한동안 잊고 있었던 기억을 되찾아 주고,
아련한 추억과 꿈을 불러일으켜 주었던 푸딩...
감성을 움직이는 마술 같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푸딩이 7월,
2006 마지막 콘서트를 갖고자 합니다.
“몰디브로 향하는 그 마지막 여행...함께 떠나보실까요?”
PUDDING 2006’ The last Concert
7월의 마지막 토요일 여름 밤, 2006년 푸딩의 마지막 콘서트가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푸딩의 마지막 콘서트라니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으리라 짐작되지만 아쉽게도 이번이 올해 푸딩의 공연을 접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지난해 입국하여 2집「PESADELO」(2005.12) 를 발표하고 푸딩의 중심축에 서서 밴드를 이끌어 오며 최근 1년 여간 국내에서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쳐왔던 김정범이 8월이면 다시 유학 길에 오르기 때문이다. 현재 버클리 음대 장학생으로 재학중인 김정범은 국내 활동을 접고 미국으로 돌아가 남은 유학 기간 동안 음악 공부에 전념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푸딩은 이야기가 있는 영상과 함께 푸딩만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그간의 활동에서 보여왔던 음악들을 총망라하고 앞으로 푸딩이 가야할 음악의 길에 있어 새로운 이정표가 될 2006 푸딩 아듀 콘서트에 주목해보자.
Non-Stop Puddinground !!
푸딩은 2집 「PESADELO」발표 직후 포노그래프 재즈차트 1위, 인터파크 CD몰 2위, 핫트랙스 BEST TOP 5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온라인-오프라인 음반 쇼핑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연주음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동시에 ‘New nature of sounds’라는 독특한 음악세계를 추구하며 2003년 발표한 데뷔작 「If I Could Meet Again」또한 재조명을 받으며 성장궤도에 올라섰다.
2005년 연말 송년콘서트를 시작으로 활동의 박차를 가해 온 팝 재즈밴드 푸딩은 2006 발렌타인데이(전주) & 화이트데이 콘서트, 7일간의 정미소극장 콘서트, 그리고 가장 최근 게릴라 콘서트 ‘Puddinground Tour’에 이르기까지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쉬지 않고 끊임없이 공연활동을 해왔다.
대공연장에서의 콘서트 이외에도 갤러리공연(로댕갤러리), 재즈 클럽공연, 온라인상에서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즈음악카페 및 와인 동호회 등 작은 공간이지만 새롭고 특별한 컨셉트의 공연으로 관객들을 먼저 찾아가 매번 색깔 있는 콘서트를 선보여왔다.
바쁜 공연 활동 중에도 TV 및 라디오 음악방송을 통해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며 입지를 굳힌 푸딩은 광고 오디오계 PD들 또한 주목하는 아티스트로 평가 받고 있는데 최근 전지현의 17茶 남양유업 광고 BGM으로 ‘A little girl dreaming’곡이 삽입되면서 푸딩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은 그야말로 자연주의 음악으로 관심 받고 있다.
The last Flight to Maldive…
푸딩의 음악에 깊은 공감을 했던 팬이라면..가장 최근 길거리에서 푸딩을 한번쯤 마주친 분이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그 여운때문에라도 2006년 푸딩의 마지막 콘서트는 정말 아쉬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면 푸딩이 조종하는 몰디브로 향하는 마지막 비행기에 몸과 마음을 실어보는 건 어떨까.
현재를 살아가는 도시인이라면 한번쯤 꿈꿔보았던 낙원 몰디브...푸딩의 콘서트 티켓 한 장이면 음악으로 듣는 몰디브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실 푸딩의 음악 속에 뿌리내린 그 몰디브는 좀 더 특별한 의미를 품고 있는데... 그 비밀은 푸딩의 음악, 그리고 콘서트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 자, 그럼 더 이상 고민할 여지는 없지 않은가. 촉촉한 감성을 소유한 다섯 남자와 함께 몰디브로의 여행을 떠나보자!
PROGRAM
Nightmare
Rainbow sherbet
Seaside train
Lamento part2
Oblivion
Libertango
Maldive
A little girl dreaming
Kiss of the last paradise
Thanx
* 본 프로그램은 아티스트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his program is subject to change without any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