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는 물질도 아니고 마음도 아니다. 뇌를 떠나서 마음작용이 존재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뇌가 마음일 수도 없다. 변성과정은 명상시에 뇌파가 낮아졌을 때 가능하다.
뇌파를 낮추는 것은 곧 마음에 의해서 가능하다. 우뇌를 활성화시키는 것도 마음작용으로 좌우뇌가 동조현상으로 가능하고 우뇌가 활성화 되어야만 창조적인 뇌가 될 수 있다. 마음작용 떠나서 뇌가 존재할 수가 없다. 그렇다고 뇌가 마음이 될 수가 없다. 수승하강 또한 마음작용 의해서 가능하다.
그래서 명상이 중요하다. 명상시 아주 낮은 주파수의 알파파선정 상태 세타파선정 상태에서 델타파선정 상태에서는 마음의( 의식, 잠재의식, 무의식 ) 작용으로 많은 체험하게 됩니다. 낮은 주파수의 상태에서 베타엔돌핀, DMT 호르몬 , 즉 뇌의 호르몬이 분비되기 때문이다. 깊은 명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마음은 지극히 지복으로 가득차 있다. 이런 체험으로 의식차원이 상승하고 현실에서 다르게 받아들인다. 사랑. 자비의 마음으로
첫댓글 뇌가 어떻게 해서 인체가 이렇게 움직이고 생각하고 살아가는지를 알기 바랍니다.
뉴런이 어떻게 작용해서 시내스가 생성되는지 창의적인 뇌가 어떻게 일어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진명차크라 명상》
지금까지 뇌과학자들이 밝힌 것은 뇌는 하나의 수신기에 불과하다. 라고 말합니다.
우주와 연결하는 안테나이다.
뇌의 송과체가 그 역할을 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변성의식이 일어나는 것도 송과체의 내분비 호르몬인 DMT에 의해서 작용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제 자신이 변성의식 상태에서 대기권 밖으로 유체이탈 음신, 양신을 모두 경험하면서 뇌과학 관련해서 공부하면서
아하! 그렇구나 알게 되었습니다
뇌는 물질도 아니고 마음도 아니다.
뇌를 떠나서 마음작용이 존재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뇌가 마음일 수도 없다.
변성과정은 명상시에 뇌파가 낮아졌을 때 가능하다.
뇌파를 낮추는 것은 곧 마음에 의해서 가능하다.
우뇌를 활성화시키는 것도 마음작용으로 좌우뇌가 동조현상으로 가능하고
우뇌가 활성화 되어야만 창조적인 뇌가 될 수 있다.
마음작용 떠나서 뇌가 존재할 수가 없다.
그렇다고 뇌가 마음이 될 수가 없다.
수승하강 또한 마음작용 의해서 가능하다.
그래서 명상이 중요하다.
명상시
아주 낮은 주파수의
알파파선정 상태
세타파선정 상태에서
델타파선정 상태에서는 마음의( 의식, 잠재의식, 무의식 ) 작용으로 많은 체험하게 됩니다.
낮은 주파수의 상태에서 베타엔돌핀, DMT 호르몬 , 즉 뇌의 호르몬이 분비되기 때문이다.
깊은 명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마음은 지극히 지복으로 가득차 있다.
이런 체험으로 의식차원이 상승하고 현실에서 다르게 받아들인다.
사랑. 자비의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