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그 쪽 천모라는 분도 3일 공부를 함 해보세요 72시간 않먹고 잠 않자는 공부를 ~참 🍆 🍆 한다 수부공사는 선녀의 대표성을 세우는 공사지~종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데 천모를 만드는 단체들은 수부공사가 종통을 의미한다고 막 들이된다 3일 도통 공부도 않해본 분들이 ~
진짜 대두목 종통을 받았다고 주장을 하고싶은 분들은 21일동안 공부를 불면불휴가 아닌 불음불식 공부로써 그 증표를 보여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삼신께서는 49일동안 공부를 친히 마치시고 공사를 펼치셨듯이 진짜 대두목은 21일간의 공부로써 상재 중재 하재는 이렇케 되는것이라는 가르침을 줄려면 다 해 보아야지 지금 여기새길 학당에서 종통이니 후인이니 주장을 하고싶은 분들은 먼저 3일 도통 공부를 그리고 21일 공부로써 증명을 해 주세요 3일 도통공부는 견디나 21일 공부는 다 죽는다 않먹고 잠 않자는데 버틸 분이 없다 다 가짜 대두목은 지금이라도 본인들이 가짜라고 선언을 하시고 사기치질 마시고 다시금 수도인으로 돌아가서 각자의 욕심을 버리는 수도에 전념을 하시라 태초에 울면서 태어난 인간계에서 인간으로 울면서 태어난 인간계에서 먹고 싶다 잠 자고 싶다 부터 태초의 각자의 욕심이 형성이 되므로 ~
개문납객 기수기연 벽화는 2종의 그림이 있습니다 4분과 여러분! 4분은 종맥을 뜻하는것이고, 여러분은 해원두목(수교자)으로 보입니다 상제님, 도주님, 박우당도전님 화천후 수교자는 무수히 나와 종교를 차렸습니다 그래서 푸른 대나무(靑竹)를마음 대로 잘라오라 하셔서 공사를 보신 거겠죠 靑竹에 상도 박선감,김명선씨 이치가 있나요?
1995년 봉안치성 모시고 1998년 상도 박선감을 도전으로 추대하고 1999년 공부가 시작되었지요 2000년 개유보책 1권 나오고 三神사상도 정립이 안된 그시기에 또 종통? 어이가 없는 주장이죠- 상도에서 종통이라고 교화,도담한것도 문제였지만 봉안치성 4년만에 박선감께서 인정도 안한 최단기종통이 있었다니~
박우당도전님 후인이 없다면 개태사 나반존자 공사를 보실 이유가 없었던 것이죠~ 전경 예시 89절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시 한것인데 1985년에 발표하셨으니 85년~95년 상도에 입도된 수도인중 후인이 있다는 예시로 볼수 있습니다 증산~정산~우당님 내려오는 과정은 호를 내리셨는데 우당님 께서는 방면도호를 내리시어 후인을 정하신 것입니다 도주님께서 山자 들어가는 호를 수도인들은 못쓰게 하셨다지요~ 그래서 山鳥는 嶋로 보는 것이 옳습니다 대순에는 1천개 가까이 되는 방면 도호가 있습니다
박우당 도전님 화천후 1998년 박선감을 도전으로 추대하고 종통,종맥으로 도담을 시작하자~ 각방면 수도인들이 몰려들었죠~ 2001년 공부꾼수가 하루 144명이었고 법학공부라 했는데~ 순감했던 내수가 옥황상제가 되어 500호 이상 떨어지자 그공부는 중단되고 2002년 지포트 알파사업까지 실패하자 수도인들이 많이 떨어지고 사업이 사기당하거나 실패 하였습니다 그러던중 2011년 즈음하여 4차원문명 박천수 작가가 상도에 들어와서 진법을 버리는 일이 생긴거죠
첫댓글 그 쪽 천모라는 분도 3일 공부를 함 해보세요 72시간 않먹고 잠 않자는 공부를 ~참 🍆 🍆 한다 수부공사는 선녀의 대표성을 세우는 공사지~종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데 천모를 만드는 단체들은 수부공사가 종통을 의미한다고 막 들이된다 3일 도통 공부도 않해본 분들이 ~
진짜 대두목 종통을 받았다고 주장을 하고싶은 분들은 21일동안 공부를 불면불휴가 아닌 불음불식 공부로써 그 증표를 보여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삼신께서는 49일동안 공부를 친히 마치시고 공사를 펼치셨듯이 진짜 대두목은 21일간의 공부로써 상재 중재 하재는 이렇케 되는것이라는 가르침을 줄려면 다 해 보아야지 지금 여기새길 학당에서 종통이니 후인이니 주장을 하고싶은 분들은 먼저 3일 도통 공부를 그리고 21일 공부로써 증명을 해 주세요 3일 도통공부는 견디나 21일 공부는 다 죽는다 않먹고 잠 않자는데 버틸 분이 없다 다 가짜 대두목은 지금이라도 본인들이 가짜라고 선언을 하시고 사기치질 마시고 다시금 수도인으로 돌아가서 각자의 욕심을 버리는 수도에 전념을 하시라 태초에 울면서 태어난 인간계에서 인간으로 울면서 태어난 인간계에서 먹고 싶다 잠 자고 싶다 부터 태초의 각자의 욕심이 형성이 되므로 ~
알라딘님~~
한옥은 대부분 그런 양식으로 지어집니다.
현대식 아파트나 빌딩 빼고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두 그런 모양입니다.
진리도 아닌 내용을 가지고
억지로 꿰맞추기 궤변처럼 들립니다.
상제님 말씀이나
삼신의 공사를 풀이해서 올려주시죠.
중요한 것은 미륵세존님께서 벽화에 그런 모양이 잘 보이는 각도로 문을 그리도록 하셨다는 것이겠지요..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
올리신 그림에는 어디에도
내수 선녀는 안보이네요
저만 그런가요?
개문납객 기수기연 벽화는
2종의 그림이 있습니다
4분과 여러분!
4분은 종맥을 뜻하는것이고, 여러분은
해원두목(수교자)으로
보입니다 상제님, 도주님, 박우당도전님 화천후 수교자는 무수히 나와 종교를 차렸습니다
그래서 푸른 대나무(靑竹)를마음 대로 잘라오라
하셔서 공사를 보신 거겠죠
靑竹에 상도 박선감,김명선씨 이치가 있나요?
대두목공사!
푸른 대나무는 청죽(靑竹
)입니다
靑은 12월오신 도주님
이치 입니다
竹은 竹山 박씨로 오신
박우당도전님 이치 입니다
다른 이치가 있나요?
박우당 도전님 이후 종통(대두목,천자)은 없습니다~
맥(脈)이 살아 있는 것입니다
그 맥을 박우당도전님께서
후인(後人)으로 표현 하신
것이죠~
대두목,천자병걸리신 대순전체임원이 병들거나
사고로 별세 하셨습니다
헛도수가 된것이죠~
나이가 들고 기력이 쇠약해지면 다 죽습니다 이것은 자연의 섭리이며 이치입니다 영원히 살수있는 방법을 함 제시를 해 보시죠~
개유책을 잘 읽어보세요
여주영대봉안치성에 즈음하여
최해경 차선감이 영대원위에 박우당 도전님을 모셔야 한다고
상도박선감께 도담을 하니
그말에 박선감이 공감을 하여 사건이 벌어 지고
박선감은 최해경 차선감이
대두목이라고 정리이상 임원들께 공표를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헛도수 시작 입니다 그때가 1991년 신미년 입니다
종통 계승자가 엉뚱한 교화를 합니다
최해경 차선감은 박우당 도전님 생전시 청도원 이란 종교단체를 만들고
상도 박선감은 하반신 불수가 되었다가
순감 시료를 통해 불수는 면하였지만 별세하실때까지 고생하셨지요
1995년 봉안치성 모시고
1998년 상도 박선감을 도전으로 추대하고
1999년 공부가 시작되었지요
2000년 개유보책 1권 나오고 三神사상도 정립이 안된 그시기에 또 종통? 어이가 없는 주장이죠-
상도에서 종통이라고 교화,도담한것도 문제였지만 봉안치성 4년만에 박선감께서 인정도 안한 최단기종통이 있었다니~
뭔 소리인지~후인 이란~만수 수도인들을 말함이다 한 사람을 지칭하는것이 아닌 ~
박우당도전님 후인이 없다면 개태사 나반존자 공사를 보실 이유가 없었던 것이죠~
전경 예시 89절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시 한것인데 1985년에 발표하셨으니 85년~95년 상도에 입도된 수도인중 후인이 있다는 예시로 볼수 있습니다
증산~정산~우당님 내려오는 과정은 호를 내리셨는데 우당님 께서는 방면도호를 내리시어 후인을 정하신
것입니다 도주님께서 山자 들어가는 호를 수도인들은 못쓰게 하셨다지요~
그래서 山鳥는 嶋로 보는
것이 옳습니다
대순에는 1천개 가까이 되는 방면 도호가 있습니다
상도 출신에 수도인들 중에는 가짜 대두목들이 난립을 하고 있다고 봅니다 진짜 대두목이 나타나야만 가짜들이 소멸을 할것인데 참 우리의 이 도는 갈길이 참 멀군요~
박우당 도전님 화천후
1998년 박선감을 도전으로 추대하고 종통,종맥으로 도담을 시작하자~ 각방면 수도인들이 몰려들었죠~
2001년 공부꾼수가 하루 144명이었고 법학공부라 했는데~ 순감했던 내수가
옥황상제가 되어 500호 이상 떨어지자 그공부는
중단되고 2002년 지포트 알파사업까지 실패하자
수도인들이 많이 떨어지고
사업이 사기당하거나 실패
하였습니다 그러던중 2011년 즈음하여 4차원문명 박천수 작가가
상도에 들어와서 진법을 버리는 일이 생긴거죠
銅谷(동곡)-中谷(중곡)
은 谷羊下敎(곡양하교)이치죠
상제님 친필 섬도자가
동곡약방 기둥에 있죠~
敎를 전하기위해
신미,을미생이신 양위상제님이 또 오셔야
할까요?
무극道~태극道~대순진리會~ 敎?
道~會~敎가 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