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궁금한것이 있는데요..
스터디 카드에 단어정리할때..
예를들어 term 처럼 다의어면..
유의어쓸때..
syn> word,name/period,interval/ conditions,particulars/ relationship,standing/call,name,label..
이렇게 쓰고나서 이중에 하나로 예문찾아서 쓰면 되나요~?
어떻게 표시를 해야할지몰라서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bonanza 30일 어휘교재 123,456 이렇게 시험보시잖아요..
그러면.. 스터디카드를 단원별로 만들어서 놔두는게 좋을것같은데..
(나중에 또 시험볼때 예문읽어보려는데 섞이면 공부하기 불편할것같아서요...)
선생님께서 예전에 수업시간에 잘 안외워진부분은 따로 모아서 분철하는게 좋다고 하셨던거같아서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댓글 스터디 카드는 your own card입니다. 이런 것은 선생님에게 물어보는 것보다는 학생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다의어는 만약 학생이 이 모든 뜻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하나씩 예문을 쓰기 바랍니다. 좀 더 능동적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때로는 그것이 시간이 많이 드는 것이라도 공부라는 것이 그렇게 직접 몸으로 부딪치는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 같군요. 더 열심히 공부하세요. 아자 아자 화이팅!!! 합격!!! 합격!!!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