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고려대 사진 많이 봐서 지겹지 않나?????????????? 맨날 본거 또 올리고 올리고 하면 짜증나지????
난 지겨워~~~~~~~~지겹다고~~~~~~~ 빨리 졸업하고 싶다~~~~~~ㅠㅠ
실제 사진 한개도 안올리면 머쓱하니깐 한개만......
왼쪽이 경영본관, 오른쪽이 엘포관.
저기 가운데 길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좀 낡은, 그렇지만 저렴한 커피 및 간식을 파는 para와 정친초 등이 있었던 경영별관이 있다.
그 경영별관 허물고 피라미드 형으로 새로운 G50 관 올린다고 홍보가 처음 시작하면서 나온 조감도.
경영대 교수님 말로는 '홍보를 위해 급하게 만들었다' 고 하시던데...
과연 진짜 '홍보용'으로 급조한 것일 뿐이었나...???
모 설계회사 사이트에서 요렇게 모형 제작한 거 보면 실제로 저대로 올리는 걸 고려는 했던거 같기도 하다.
여하튼, 피라미드 안은 백지화되었고 이런 새로운 사진들이 돌아다녔지.
경영별관에 있던 정진초도 얼마전에 경영본관으로 이사간거 보면 조만간 진짜로 별관 부수고 공사 시작할 거 같아.
아마 늦어도 2010년 1학기 내로 부수고 올리기 시작할듯.
그리고 이 밑에가 신 경영관 건립기금 모금하기 위해 배포된 브로셔에 들어 있던 도면들.
실제로 이대로 만들지는 모르겠지만... 뭐 어떻냐~이런거 보는거 좋아하는 훌들 있지???
나중에 G50 완공되면 올라오는 사진들은 사진들이고~이런거 보는것도 재미있지 않냐?
지상 1층은 건물의 주출입구가 있고 중앙로비, 중앙계단으로 구성되게 된다고 한다.
지상 2층은 80석 규모의 학부강의실, 50석 규모의 학부강의실, 5개의 그룹 스터디룸으로 구성되게 되고 지상 3층은 80석 규모의 학부강의실 2개와 학생라운지, 7개의 그룹 스터디룸으로 구성됨.
지상 4층은 80석, 55석, 50석 규모의 executive education 강의실(각 1개)과 executive education 라운지로 구성. 지상 5층은 총 31개의 교수연구실로 구성.
저 아래로 쓸대없이 길게 난 길은 엘포관이랑 연결되는 통로다.
지하 1층은 2개의 학생라운지, 학생자치부실, 10개의 그룹 스터디룸으로 구성. 지하 2층은 80석 규모의 학부강의실 2개와 55석 규모의 학부강의실 1개, 100석 규모의 학부강의실1개,
6개의 그룹스터디룸, 학생라운지로 구성. 지하 3층은 80석 규모의 학부강의실 3개와 100석 규모의 대형강의실 1개, 15개의 그룹 스터디룸으로 구성됨.
맨위에 조감도 보면 지상 5층 지하 4층이라고 하던데....뭐 아직 확정 안된거일수도 있고 난 경영대생이 아니라 모르것다.
딴건 모르겠고, 이 동영상을 올리고 싶었다.
링크만 떡~하니 올리기 좀 그렇잖아?
G50 관의 새로운 최신 내부구조 정보. 이런거 보는거 재미있지 않냐~?ㅋㅋ
이거 경영대 홈피에 올라와 있던데, 경영대 훌이 올리길 기다리다가 답답해서 경영대생도 아닌 내가 올린다.
뭐 연대 경영처럼 '유명 건축가 설계작품', 그런건 아니지만 주변 경관이랑 잘 어울리게 잘 만든거 같다.
실제로 완공해서 결과물을 직접 봐야 하겠지만...
마지막으로 고대 경영, 트리플 크라운 달성했다는데 추카추카~
혹시 대학 아직 안간 수험생 훌 중에서 경영대 지망생 있다면 고대 경영으로 와라.
난 다른 학과지만, 고대 경영 좋.다. 진심으로.
아는 형 따라가서 청강도 한번 했는데, 좋아좋아~~~
= 세계 비즈니스 스쿨 평가기관 Eduniversal 선정 =
세계 비즈니스 스쿨 평가 전문기관인 ‘Eduniversal’이 국가별로 우수 경영대학을 평가한 결과 가장 추천하고 싶은 한국대학으로 고대 경영을 선정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08년부터 올 3월까지 전 세계 1,000개 경영대학 학장을 상대로 벌인 설문조사 평가 결과이다. 관련 내용은 조선일보, 파이낸셜 뉴스 등을 비롯해 다양한 매체에 보도됐다.
= 2006년 사업단 선정 당시부터 매년 1위 지켜 =
고려대학교 MBA가 국내 최고의 교육과정임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다. 교육인적자원부가 최근 발표한 ‘두뇌한국(BK) 21평가 중 경영전문대학원(MBA) 분야에서 올해도 역시 1위를 차지한 것.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2006년 사업단 선정 당시부터 매년 1위를 지켜오고 있다.
한국연구재단 관계자는 "고려대가 교육, 연구, 특성화 등 3개 항목(300점 만점)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울대와 성균관대가 각각 2,3위를 기록했다.
장하성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은 “파격적인 인센티브 제도 등 개혁 정신이 고대 MBA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기존의 틀을 깨기 위해 '지독하게' 노력했다”고 1위를 차지한 비결을 설명했다.
다음은 한국 경제 신문에 보도된 기사 전문. (글 김선혜/사진 이충규)
- 한경비즈니스 조사 결과… 업무 적응력, 조직 융화력 우위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한경 비즈니스가 조사한 ‘2009 경영대학 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1위에 올랐다.
한경 비즈니스는 최근 엠앤씨(M&C)리서치와 공동으로 국내 200대 기업의 인사 담당 최고책임자들로부터 설문을 받는 방식으로 조사했다. 조사 결과 연세대는 2위,서울대는 3위에 올랐다. 성균관대 서강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부산대 경북대가 각각 4~10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한국경제에 보도된 기사 전문.(김선혜)
cpa를 가지고 경영대 서열을 정하는게 웃기지. cpa로 경영대 서열 따지면 성대 경영 > 서울대 경영이냐? 경영대는 cpa 말고도 워낙 진로가 다양해서 사시 = 법대 서열 처럼 cpa로는 경영대 서열을 논할 수 없음. 그리고 cpa말고 객관적인 통계 수치로는 거의 대부분이 고경 > 연경이고, 대통령을 배출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고경의 압도적인 승리.
왠일로 연대보다 고대를 지지해주는 분위기지 훌천에서-_- 법말곤 연대한테 맨날 다 발리는 느낌이었는데 아무튼 고경 편입한 친구있는데 부럽네
훌천에 고퀴가 없썽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cpa 숫자로 보면 연 고 서울대인데??
cpa를 가지고 경영대 서열을 정하는게 웃기지. cpa로 경영대 서열 따지면 성대 경영 > 서울대 경영이냐? 경영대는 cpa 말고도 워낙 진로가 다양해서 사시 = 법대 서열 처럼 cpa로는 경영대 서열을 논할 수 없음. 그리고 cpa말고 객관적인 통계 수치로는 거의 대부분이 고경 > 연경이고, 대통령을 배출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고경의 압도적인 승리.
고경 존나 쩌네 진짜
내가봐도 정말 쩐다............................ㅠ
그래봤자 설경 아래면서.........ㅉㅉ
종합강의동이나 빨리 올려주지
내가 밨을 땐 지금 총장은 그럴 추진력이 없다....
좆나 고경 홍보물 납셨네, 연경 홍보물 보여주면 또 그리로 갈거면서 ㅋㅋ 시밬 그래서 결국 고경은 지들끼리 융화력 좋단 얘기고, 실질적인 cpa합격 비율하고 창의적 업무 능력, 글로벌 비즈니스 능력은 연경이 높다 이거 아냐 ㅋㅋ
연경 따위는 줘도 안 감. ㅋㅋㅋ 실질적으로 봐도 고경이 연경보다 더 높음.
그래봤자 회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