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더 라이너와 바닥 면은 섀시 의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있는 내부 구성 요소를 숨깁니다.
개방형 인테리어는 성형 시트, 대시보드, 기둥이 있는 스티어링 휠, 시프터 및 풋 페달을 포함한 세부 사항으로 가득합니다.
외부 세부 사항에는 번호판,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앞유리 와이퍼 및 후드 스쿱이 포함됩니다.
스마트 지원 스펙트룸™ 수신기 및 ESC/수신기 장치는 DX3 송신기로 원격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배터리 마운트는 풀 사이즈 표준 LiPo 또는 NiMH 팩을 허용합니다.
섀시 휠베이스 길이는 다른 체근 길이(11.4", 12.0", 12.3")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삼각형 서스펜션 지오메트리와 AR45 스트레이트 액슬은 비틀기 를 줄이는 동시에 스케일 룩을 개선합니다.
복고풍 스타일의 3피스 비드록 휠은 스케일을 보이고 타이어를 붙이고 접지 없이 교체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1.9 복제 팔켄 와일드 피크 M / T 타이어는 트레일에 리얼리즘과 견고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접근 각도를 가진 오프로드 범퍼에는 윈치 페어리드 및 애프터 마켓 조명을 위한 장착 구멍도 포함됩니다.
T무능력 알루미늄 오일 로충전 코일 오버 쇼크는 쉽게 재건할 수 있는 블리드 나사가 있는 에멀젼 스타일의 캡을 특징으로 합니다.
스펙트룸™ 서보, 수신기 및 ESC는 방수 및 모든 날씨 및 트레일 조건에서 운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포드 팬들이 감탄할 수 있는 공식적으로 허가된 야생마 본체에는 별도의 장착된 앞유리와 기능성 튜브 도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스케일 디테일이 있습니다. 바디 마운트는 "울트라 스케일"모양을 위해 숨겨져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바디를 사용하기 위한 옵션의 바디 마운트도 제공됩니다.
사실적인 복합 성형 롤 케이지에는 기능적인 스페어 타이어와 추가 경하우징용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축 유니버설 라이트 바 세트(별도로 판매). ®
바디의 펜더 라이너와 바닥 면은 일반적으로 섀시의 측면에서 볼 수있는 내부 구성 요소를 숨깁니다. 또한 내부를 보호하고 축 SCX10과 같은 암석 조명에 장착 지점을 포함합니다. ® ™ 컨트롤러가 있는 III 멀티 컬러 LED 록 라이트(별도 판매).
시대에 대 한 정확 한 펜더 플레어와 바위 슬라이더 규모 야생마 몸에 대 한 많이 필요한 바위 발진 보호 제공.
초기 포드 야생마 바디의 본격적인 모습을 더해 다양한 외관 디테일이 더해보입니다. 후드 스쿱, 번호판,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앞유리 와이퍼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픈 인테리어 디자인은 더 많은 스케일 디테일로 가득합니다. 성형 시트, 대시보드, 기둥, 시프터 및 풋 페달이 있는 스티어링 휠이 모두 표준 기능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복제본 5.0L V8 엔진, 변속기 하우징 및 전송 케이스는 강력한 축 35T 전기 모터를 보호하고 차량의 스케일 외관을 높입니다. ®
상자 밖으로 전송은 송신기에서 후면 액슬을 잠글 수 있는 세 번째 채널 전면 Dig 기능으로 설정됩니다. 이것은 전방 드라이브가 좁은 위치에서 차량을 당기고 기동성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앵커처럼 작동합니다. 또는 포함된 마이크로 디지 서보를 2단 연결체로 이동하여 고기어와 저기어로 두 단속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2단 변속기와 프론트 디그 기능을 모두 사용하려면 5채널 Spektrum과 같이 적어도 4개의 채널이 있는 다른 서보와 라디오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 DX5.
포함된 Spektrum DX3 라디오는 우수한 범위, 응답 및 간섭 저항을 위한 독점적인 DSMR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차량의 설치된 Spektrum Firma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원격 분석 잠재력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 ™ 스마트 40A ESC/수신기.
Spektrum 스마트 LiPo 배터리와 함께 스마트 지원 송신기 및 수신기/ESC 장치를 사용하면 송신기의 전압 레벨 표시기에서 차량 배터리 용량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메탈 기어, 주조 합금 서보 뿔이있는 고토크 서보는 날씨와 트레일 조건에서 자신있게 운전할 수 있는 방수 기능입니다.
진정한 스케일 룩과 낮은 무게 중심을 위해 초기 포드 야생마는 앞면과 후면에 AR45 스트레이트 액슬을 사용합니다. 옵션 오버드라이브 기어는 6-볼트 27 8 오버드라이브 기어 세트를 별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45 스트레이트 액슬과 함께 작동하도록 조정된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는 토크 비틀기를 줄이고 스케일 모양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팬하드 바가 있는 전면 "주조 합금" 3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일로 채워진 충격은 단단한 양극 산화, 나사 처리 된 몸, 단일 코일오버 스프링, 그리고 쉽게 재건할 수 있도록 출혈 나사가있는 에멀젼 스타일의 캡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은 최고의 감쇠 속도를 달성하기위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보어 크기가 증가하면 성능이 향상됩니다.
The SCX10™ III 초기 포드 야생마 배터리 트레이는 풀 사이즈 표준 LiPo 또는 NiMH 팩을 허용합니다.
The SCX10 ™ III 섀시는 운전자가 애프터마켓 바디(11.4", 12.0", 12.3")와 일치하도록 길이를 설정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휠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포드 야생마에는 기간 에 맞는 "슬롯 매그"풀 사이즈 휠의 스케일 복제본인 3피스 비드록 휠이 함께 제공됩니다. 스케일 바디를 보완할 뿐만 아니라 타이어를 장착, 제거 및 접착 없이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노크 오프"스타일 나사 온 휠 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라이센스 1.9 복제 팔켄 와일드 피크 M / T 타이어는 현실과 바위와 산책로를 통해 크롤링을위한 견고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축에는 풀 사이즈의 트레일 레디 스페어 타이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프로드 범퍼는 바위와 거친 지형을 등반하고 기어 다니기 위한 최적의 접근 각도로 설계되었습니다. 프론트 범퍼에는 윈치 페어리드 및 애프터마켓 조명용 장착 구멍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스케일 번호판은 스케일 리얼리즘을 위해 설치됩니다.
The SCX10 ™ III 초기 포드 야생마는 방수 Spektrum 덕분에 어떤 날씨와 흔적 조건에서 운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전자공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