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주군의 태양'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김유리 등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대본연습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7월 4일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진혁, 제작 본 팩토리)' 측은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김유리를 비롯해 정가은, 이종원, 김미경, 최정우 등 출연진들이 첫 대본리딩을 갖고 화기애애한 연기호흡을 맞추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 주군의 태양 / 본팩토리* 기사의 사진을 클릭하면 국내 최대 사이즈인 가로 1200픽셀의 HD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주군의 태양'은 인색하고 욕심 많은 유아독존 남자와 귀신이 보이는 눈물 많은 영감발달 여자의 영혼 위로 콤비플레이를 담은 로코믹 호러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등을 집필한 로코 대가 홍정은-홍미란 작가와 '찬란한 유산','검사프린세스', '시티헌터'를 연출한 진혁 PD 그리고 소지섭-공효진 등 섭외 0순위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본 연습에서 배우들은 웃기고, 무섭고, 슬픈 '주군의 태양'의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실전같은 열연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첫 대면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은 때로는 간담 서늘하게 때로는 달달하게 때로는 웃음 넘치는 완벽한 호흡을 펼쳐내며 '주군에 태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극중 소지섭은 인간관계를 모두 돈으로 매길 정도로 인색하고 욕심 많은 유아독존 사장 '주중원'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감행하게 된다. 자신이 맡은 역할을 100% 분석해온 모습으로 실감 연기를 펼쳐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
공효진은 사고 후 귀신이 보이면서부터 밤에 잠들지 못하는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음침하고 눈물 많은 영감발달 여비서 '태공실' 역으로 로코퀸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특히 귀신을 눈앞에 둔 장면을 연기할 때는 실제 귀신이 눈앞에 있는 듯 한 생생한 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돋웠다.
서인국은 보안 팀장 '강우' 역으로 깊은 눈빛 연기를 김유리는 톱스타 '태이령' 역으로 세련된 어투와 행동으로 캐릭터에 빙의된 연기를 선보였다. 정가은은 예의 톡톡 튀는 감초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최정우, 김미경, 이종원 등 베테랑 배우들은 관록의 연기 향연으로 작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배우들은 홍정은-홍미란 작가, 진혁PD와 머리를 맞대고 캐릭터에 대한 의논을 벌이는 등 각별한 열정을 드러냈다. 홍자매 작가와 진혁 PD는 배우들의 대사가 이어질 때마다 찬사를 보내고 섬세한 조언을 건네는 등 현장을 이끌었다.
'주군의 태양'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배우들이 로맨틱 코미디와 호러가 만난 로코믹호러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즐겁게 임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의 원초적인 3가지 감성을 만족시킬 색다른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군의 태양'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후속으로 오는 7월 31일 첫 방송된다.
황누리 기자 : reporter@topstarnews.co.kr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첫댓글 소간지 오빠 ... 털털 하시네요 ............
소간지 ㅠㅠㅠㅠㅠ 사복은 마초냄새 나는거 좋아하는듯...^^
김유리언니 청담동앨리스 그 실장인가 존예인데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응답하라 1997봐봐! 진심 엄청 연기잘하는 신인 연기자인줄 알았어! 그래서 이번꺼도 완전 기대중
엠비씨에서 나온것도 잘했으!!
형식이는?ㅜ
잉구긔 기대♥
공블리ㅠㅠ
어빠수염좀;;그래도사랑합니다♥
소지섭이랑 공효진 사귀는거 아니겠지...원빈에 이은....
ㅅ소지섭.................... 수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ㄴ
스브스 드라마 계속 흥해랑 헿헤헤헤헤헿
드라마 기대중이예여 오빠 근데 수염은 미셔야겠네여 ^^
공효진 머리색뭘까 ㅠㅠ 이쁘당 ㅠㅠ
ㄱ공블리 머리 존예...따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