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효사모(자연산약초와 발효효소를 배우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 장부에 좋은 약초 활용정보 묵나물 삶는방법~~
세희엄마 추천 1 조회 241 13.10.08 20:1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0.08 20:18

    첫댓글 겨울에 드실 묵나물들 많이 하시겠네요^^

  • 13.10.08 20:49

    맞아요
    세희엄마처럼 삶아야 부드럽게 되요
    토란도 마찬가지~~
    물에 담가뒀다 삶으면 잘안물러요

  • 13.10.08 20:56

    묵나물이란것이 따로 그러한 나물이 있는줄 알았네요
    묵은나물을 보고 묵나물이라고 하나봐요?
    저도 겨울에 볶아먹을려고 호박.가지 말려두었답니다

  • 13.10.09 17:14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13.10.09 20:46

    감사합니다.
    추천하고 담아갑니다.

  • 13.10.21 13:07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