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나물 삶는방법~~
넉넉한 솥에 물 ,나물을 저는 처음부터 넣는답니다,,
솥에서 긇는 김 이나오기 시작하면..
정확히 25분 정도 긇여줍니다,,
25분후에 뚜껑을 열고,대접으로 하나 찬물을 받아 부어준답니다..
그리고 그냥 잿물에 담아서 솥째 밖에 둔답니다,,
4시간후에..헹구어서 볶으시면 맛나답니다,,
첫댓글 겨울에 드실 묵나물들 많이 하시겠네요^^
맞아요세희엄마처럼 삶아야 부드럽게 되요토란도 마찬가지~~물에 담가뒀다 삶으면 잘안물러요
묵나물이란것이 따로 그러한 나물이 있는줄 알았네요 묵은나물을 보고 묵나물이라고 하나봐요?저도 겨울에 볶아먹을려고 호박.가지 말려두었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추천하고 담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겨울에 드실 묵나물들 많이 하시겠네요^^
맞아요
세희엄마처럼 삶아야 부드럽게 되요
토란도 마찬가지~~
물에 담가뒀다 삶으면 잘안물러요
묵나물이란것이 따로 그러한 나물이 있는줄 알았네요
묵은나물을 보고 묵나물이라고 하나봐요?
저도 겨울에 볶아먹을려고 호박.가지 말려두었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하고 담아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