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피해사실을 알리면 감사와 같이 되려 불편함을 당하는구나,하고 학생과 일반인들은 인식하게 되어 국가에서 실시하는 성희롱 예방교육내용과 정반대되는 행보입니다.
2. 유사한 성희롱 사안을 예방하고자 피해사실을 알린 교원에게 감사를 실시, 성희롱 사안과 무관한 질문(노조 등)을 함으로써 성희롱 피해자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증가시키고 가해자의 행동에 일부 정당성을 부여하는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등 공공의 이익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3. 이 사실이 언론에 알려지면서 교육당국의 성사안에 대한 신뢰를 무너뜨렸습니다. 이는 현재 세종시교육청 감사실에서 피해교원을 감사하고 있는 이유(언론 이슈화)와 다르지 않습니다. 이 논리에 의하면 감사실도 저의가 무엇인지, 혹시 어떤 단체와 관련된건아닌지 조사받아야할, 현재 감사대상입니다.
따라서 일반인과 학생들에게 그릇된 성희롱성폭력 대처 방법을 인식시키고, 성희롱 피해자에게 2차 가해를 하고 있으며, 교육당국의 신뢰를 무너뜨린 세종시교육청 감사실을 품위유지의무 위반으로 신고합니다. 또, 세종교육청의 공식적인 사과와 감사 담당자의 징계를 요구합니다.
*입에 담지도 못할 성희롱으로 괴로워하고 계실 선생님에게 연대해줘.. 많은 화력 부탁해요ㅠㅠ 그리고 혹시 고쳐야 할 부분 있으면 꼭 알려줘!!
첫댓글 진짜 단단히 미쳤네
교사들 교권보호 너무 안되는게 답답해서 추가로 더 적어서 제출했다 ..ㅜ 나라 꼬라지 왜 이렇게 됐지
완
교육부로 완!
하고왔다 교육부에 했는데 보수기관이라 아무일 없을것 같지만 국민여론 좀 신경쓰길
했음
시발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