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1 에 이어
(4) 유니트
이번제품에도 역시 5종의 메카들과 독수리오형제 인형이 들어있습니다.
각캐릭터의 특징이 잘 살아있는 인형 매우 작습니다. 3센티 내외..?
각 캐릭터가 타는 메카들도 재현되어 있지만 탑재를 위해 매우 작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구판에서는 사출기술의 문제인지 메카들이 매우 커서 일부 기체는 탑재가 불가능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도색까지 마치면 이런형태 인데.. 웃기게도 캐릭터 도색 가이드가 없습니다. 아마 한정판에 들어있는 가이드 북에는 있나 본데 일반판도 엄연히 존재하는데 이건 아닌듯..
(5) 불새 유니트..
독수리 오형제 하면 떠오는게 바로 불새.. 이 재현을 위한 투명파츠가 들어있습니다.
불새 파츠는 앞서 나온 메이커들을 참고한듯 보이는데 전체적으로 오색한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재현할게 아니라면 단가만 높이는 이런짓은 안하는게 나을뻔했다..
이정도는 되야 불새라 하겠는데... 아래는 적용예 타다만 불새..?
부품중 스프링이 있는데 상판 을 누리면 튀어나오는 설계이다.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
별매로 판매되는 LED 킷 아카데미 쇼핑몰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1인 3개 한정이다..
구성은 LED 3개 로 단촐하지만 기판이 같이 있어 자작하느니 5천원 주고 사는게 쌀수도 있다.
(6) 데칼 및 메뉴얼
데칼은 카라트그라프와 일반 스티커 2종이 부속.. 카르토 데칼의 품질이야 익히 알려진 대로라..역시 아카데미가 상당히 공을 들였다는 점을 알수 있다.
메뉴얼은 시원하게 잘 그려져 있습니다. 다만 LED 탑재와 안하는것이 있으므로 잘 보고 조립을 하여야 합니다.
이번 제품은 독특하게 한정판 1000 여개를 먼저 출시하였는데 6만원 이라는 꽤 비싼 가격임에도 1시간만에 모든 예약이 끝날정도로 인기폭발...
한정판에는 LED kit 을 비롯 안내 책자 그리고 3호 수나 16 스케일 레진 인형이 들어있어 남성들의 인기가 특히 많았다고...
PT3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