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7기 단원 세분을 소개합니다. ]
금년은 상반기에 제16기 단원 4명을 보강한데 이어서, 하반기에 1기 김현실님, 박현란님, 4기 한규용님, 6기 김정진님, 8기 권숙희님, 백현애님등의 자퇴로 하반기에 추가로 제17기 단원 3명을 보강했습니다.
17기 단원 세분의 평균연령은 61.7세로서 우리 단원 전체의 평균연령을 다시 더 낮출 수 있게 됐습니다.
2023년은 코로나사태 이후 우리 합창단이 가장 왕성하게 활약한 해로서 4월 요코하마 골든웨이브 국제합창제에서 당당하게 국위를 선양한 데 이어서 창단 12년만에 처음으로 국내 전국 규모 합창경연에 두차례 도전해서 두번 다 대상을 차지하는 등 우리의 역동성을 유감없이 발휘한 한해였고, 이는 올해 새로 입단한 제16기, 17기 신입단원들께도 더욱 자긍심을 심었으리라 짐작됩니다.
뿐만아니라 김상경지휘자님의 최고지휘자상 수상도 함께 곁들여져 우리 합창단이 名不虛傳 신비의 소리를 만들어내는 합창단으로 자타의 인정을 받았으니 이 또한 어깨가 으쓱할 일입니다.
2023.6.13입단하신 제17기 단원 소프라노 장은주님과 알토 김명신님, 그리고 2023.8.22 입단하신 테너 이장재님께 우리 합창단이 기쁨과 보람의 원천이 되며, 여기에서 세분의 기량과 꿈이 한껏 펼쳐지기를 빕니다.
세계 으뜸의 명문 합창단에 입단하신 세분을 크게 환영합니다.
파트순으로 소개합니다.
☘️소프라노: 장은주
나이: 57세
오디션발표곡: 그대가 꽃이라면
금년 12월에 정단원이 된
17기 장은주입니다.
분당구여성합창단에서
14년간 활동을 했습니다.
인생후반전에 함께 하게될
청춘합창단에 입단한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청춘합창단의 꿈과 비전을
존경하며, 저 또한 그 목표를
향해 단원으로써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토 김명신
나이 : 60세
오디션 발표곡 : 꿈길에서
국민학교 6학년때 담임선생님께서 전학생인 저를 교내합창단에 넣어주신 계기로 합창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학교 졸업 후 청년 성가대에서 활동하였고 50대 후반 서울시민합창단 활동을 거쳐 우연한 기회에 W오케스트라와 함께 포레의 레퀴엠을 공연하면서 다시 한번 합창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은퇴후 제2의 인생 출발을 합창과 함께 시작하고 싶어서 청춘합창단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를 2023년 시니어합창대회에서 문화체육부장관상과 전국 합창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자랑스런 청춘합창단의 단원으로 받아주셔서 영광스러울 뿐입니다.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성실하게 제 몫을 다하는 단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테너 이장재
나이 : 68세
오디션곡:청산에살어리랏다ㆍ
17기로 입단한 테너 이장재입니다.
음악에 대한 관심은 항상 있었으나, 실제로 합창 경험은 전무한 채로 청장년기를 보냈습니다.
퇴직후 성가대에 조인함으로서 음악생활이 시작됐습니다.
일천한 경험으로 걱정이 많지만, 많은 선배님들의 조언과 협조를 기대하면서 성실한 단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편집후기 :
이 글과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작성해서 올리다 보니 사진의 규격을 통일시키지 못했습니다.
컴퓨터로 읽으시는 분들께 해량을 빕니다.
첫댓글 세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 ~💕💕💕
정단원이 되신 세분 축하드립니다~♡
한국 최고의 시니어합창단 단원이 되심을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청단에 큰힘이 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한편으로1기 청단어르신 많이 자퇴하시니 ~~~
격려의 댓글 올려주신 테너 유태환님과 이희숙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청춘합창단이 생겨날때부터 오늘까지 무려 12년동안 변함없이 이 카페를 찾아주시고, 늘 격려해주시는 내손잡아줄수있니님께 깊이 감사를 드리며,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빕니다.
고맙습니다.☘️
별말씀을요
그어려운 코로나시간때도 건강히 아름다운 노래불러주시고 지금까지 열정의꽃 피워주신 청단 모든회원님의 결과물이죠.다가오는 2024년도에는
올해보나 더 많은 노래를 불러주세요.강건하시고.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
정단원청춘가족 입성하심을 찐찐찐 반깁니다~💕🎼😍
지성과 인성 덕성
모두 겸비하신 위에
더불어 청단의 평균연령까지 격하(?)시켜주심에
또 한 번 사랑을~😘
함께 맹글어가요
청춘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