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종면봉사회 4차 사랑의밑반찬 봉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조종면봉사회 (회장 왕명희)는9월23일 가평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사랑의밑반찬 지원금과 자부담으로 현1리 마을회관에서 봉사원과 밑반찬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조종면봉사회는 올해는 마지막 반찬 봉사로 추석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더욱 외로워하고 사람을 그리워하시는 어르신들께 송편과 소불고기, 삼색 알록달록 피망소시지볶음, 무나물, 나박김치 등 정성과 사랑으로 맛있게 만들어 희망풍차결연12세대와 차상위계층 독거어르신등 총 28세대에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며 전달했다.
어르신들은 언제나 반갑게 맞아주신다.
"어르신 요즘은 선선해서 지내시기 좋으시죠? 어르신 며칠 있으면 추석이라 나박김치하고 불고기랑 송편도 만들어 왔어요 지금 송편을 만들어 왔으니 드셔보세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추석명절을 잘 보내셔요."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왕명희회장은" 우리가 4차에 걸쳐서 밑반찬을 만들어 어르신들께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어주기도 하고 말 동무가 되어주면서 힘들었다기보다 오히려 우리 모두가 더욱더 힘을얻고 보람있고 뜻깊은 봉사활동을 즐겁게 행복하게 했다고하니 저도 맘이 너무 행복합니다.
추석을 맞아 온 가족들과 풍성한 정을 나누며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감사 인사말을 했다.
첫댓글 가평지구협의회 조종면봉사회 (회장 왕명희)봉사원 여러분
가평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사랑의밑반찬 지원금과 자부담으로
밑반찬 나눔 활동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