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1월으로부터 합계 3작이 공개되고,일생을 풍미 한 공포 영화「링」시리즈의 캐릭터“야마무라(山村) 사다코(貞子)”의 장례식이 10일에 도내에서 행해지는 것이 됐다.사다코(貞子)를 성불 시키고,헐리우드에서 제작중의 리메이크 판「더·링」(고어· 아빈스키 감독,11월 공개)에 등장한 새로운 공포 캐릭터를 맞아들이다.
〔사진:실제로 만들어지는 야마무라(山村) 사다코(貞子)의 제단〕
◇검게 길은 머리카락으로 숨었던 안면으로부터 가끔 제외한 특가품.다다미에 발톱을 세우고,텔레비젼으로부터는 있고 나오는 사다코(貞子)의 등장 장면은 ,많은 관객에게 ,형언할 수 없는 공포를 심어 주었다.
시리즈 3작으로 현대 공포 영화의 “여왕”이(가) 된 사다코(貞子)를 성불시키자와 ,농담과 같은 장례식을 기획한 것은,3작을 제작한 아스믹·에이스.같은 회사는 10월 18일에 전미국 공개,11월에 일본 공개된 헐리우드 판의 「더·링」을 배급한다.
회장은 도쿄(東京)·하라주쿠(原宿)의 라포레뮤지암 하라주쿠(原宿).오전 11시로부터 스타트한 식은 ,소설「링」의 원작자,스즈키(鈴木) 데루모리(光司) 씨 라고 동저를 출판하고 영화화에 종사한 가도카와서점(角川書店)의 쓰노카와(角川) 쓰구히코(歷彦) 사장이 상주를 맡는다.진짜의 제단을 만들고,얼굴이 머리카락으로 숨었던 동일 도롱이 사다코(貞子)의 생전의 초상화를 장식하고 참석자가 분향한 본격적인 스타일로 행한다.
실사 영화의 캐릭터로는 ,신주쿠(新宿) 알타 전에서 「트윈·피쿠스」의 주인공 롤러·파마 의(것) 장례식을 팬의 헌화 스타일로 행했는데도 계속2도 목.아스믹·에이스로는 「헐리우드 판의 링을 맞이하기 위해(때문에) ,사다코(貞子)를 착실히 성불 시키고 싶는」다면 아주 진지하다.
일본판「링」은 ,스즈키(鈴木) 씨 의(것) 290만 부의 베스트셀러 소설의 영상화.「보었던 자는 1 주간 이내에 죽는」다고 말한 주술을 부리고 의(것) 비디오테이프를 취재한 텔레비전 방송국원(마쓰시마(松嶋) 나나(菜?) 자)를 습격한 공포,모토오(元夫)(사나다(眞田) 히로시(廣之))와 그미를 풀는 공포.사다코(貞子)는 키이(가) 된 인물이였다.
현재,제작의 최종 단계에 들어가고 있는 헐리우드 판은 ,스티븐·스필버그 거느리는 드림·와쿠스가 리메이크 화권을 획득(추정 100만 달러=약1억 2000만엔 ) 하여, 제작 비70억엔이라고 한 대작.개요의 스토리 은 변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사다코(貞子)적인 캐릭터를 어느분이 연기한 것인가,어떻게 등장하든지 은 배급원에도 전해지고 없다.10월 18일의 전미국 공개,11월의 일본 상륙으로 ,사다코(貞子)를 초과한 공포의 캐릭터가 탄생한 것인가.
★헐리우드 판「더·링」
악몽과 같은 광경이 수록되고,그것을 본다면 7일 이내에 죽는다고 말해지고 있는 비디오를 신문 기자의 레이첼(나오미·왓츠)은 취재를 추천한 중 보게 된다.그리고,1인 아들까지지만….주연의 나오미는 「말호란도·드라이브」로 세계적 주목을 모었던 신예.「더·메키시칸」의 고어· 아빈스키가 감독,각본을 「소수·리포트」의 스콧·플랭크,특수 메이크는 「원숭이의 혹성」「멘·인·블랙」등으로 알려지고,아카데미상6도 수상의 릭·베이커가 담당하고 있다.
■야마무라(山村) 사다코(貞子) 昭和 26년 8월 ,초능력자·야마무라(山村) 시즈코(志津子)와 초능력 연구자·이쿠마(伊熊) 박사의 장녀로서 탄생.시즈코(志津子)가 미하라(三原)산에 투신 자살 한 후,부·이쿠마(伊熊)와 이즈(伊豆) 산중에 .43년에 상경하고 극단원이(가) 되지만 ,이쿠마(伊熊)에게 살해되고,유체를 우물에 던져 넣여 지다.향년 17세.(데이터는 영화판보다(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