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orum.paradoxplaza.com/forum/index.php?threads/adams-hotfix-1-6-1-opt-in-beta-released-checksum-b38e.1020919/
- AI가 절대 전쟁을 선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평등주의 팩션이 노예화된 로봇 팝으로 불행이 잘못 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I 제국이 너무 자주 윤리관을 바꾸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의 국경안에 있지 않은 행성을 테라포밍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OP 행복 모디파이어에 "노예였음" 이 잘못 쌓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링월드의 그래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천상의 전쟁이 꼭 전쟁점수가 100%이어야만 전쟁이 끝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패치 전의 외교창 뒷배경 두개를 추가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시커멓게 나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링월드에 우주항을 건설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마겟돈 폭격의 잘못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하이브 마인드는 대체로 폭격을 '최대'로 하게 됩니다.
- 평등주의 팩션이 외계인 세력과 마주치기 전에 등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디바우링 스웜'(하이브 마인드)일때 -1000 관계도를 항상 가지게 됩니다.
'디바우링 스웜'이 없어지면 관계도 패널티(-1000)가 없어집니다.
- 행성 팝이 사라질때 드물게 충돌이 일어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립주의 팩션의 항목 이름이 사라지던걸 수정했습니다.
- 영어와 러시아어 이외의 언어로 누락된 loc 문자열이 수정되었습니다.
- 민간선의 이름을 다시 바꿀 수 있습니다.
- 아마겟돈 폭격의 애니메이션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뒷배경에서 끊임없이 쏴재껴서 버벅거리게 만드는 이벤트를 수정했습니다.
(가끔씩 전투하다가 잔상남는 문제인듯)
- 초반에 원시 문명 계몽이 실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I가 이해가 안되게 타일 자원 무시하고 건물을 바꾸면서 자원 낭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ixed AI never declaring war
* Fixed egalitarian faction unhappiness wrongly being generated by having robot "slave" Pops
* Fixed issue with AI empires switching ethics far too frequently
* Fixed a bug allowing you to terraform planets you don't own in contested space
* Fixed wrongly stacking "was enslaved" happiness modifiers
* Fixed graphical error with Ringworld skies
* Fixed issue with War in Heaven where total occupation would not equal 100% warscore, leading to neverending war
* Added back a couple of old diplomacy rooms and fixed black background on older ones
* Fixed not being able to construct spaceports around Ringworld sections
* Fixed wrong tooltip text on Armageddon bombardment stance
* Hive Minds can now properly use Full bombardment stance
* Fixed egalitarian faction issues appearing before you have any contact with alien empires and thus no ability to fulfil them
* Devouring Swarms now properly get -1000 opinion penalty due to being, well, Devouring Swarms
* Fixed a rare crash when planetary Pops are destroyed
* Fixed crash when rebels take over a planet and defect to another empire
* Fixed missing isolationist faction issue name
* Fixed numerous missing loc strings in languages other than English and Russian
* Can now properly rename civilian ships again
* Fixed missing animation for Armageddon bombardment
* Fixed event that was endlessly firing in the background, causing a performance hit
* Fixed an issue where Xenophobe fallen empire opinion penalty for frontier outposts was calculated strangely, leading to incorrect war declarations
* Fixed primitive enlightenment failing in the early game
* Fixed AI nonsensically replacing buildings in a wasteful way, disregarding tile resources
첫댓글 감사합니다
베타가 공식패치 전에 테스트 하는 건가요?
어째 ai들이 조용하더라니, 전쟁을 못하는 버그에 걸렸던거군요...
대체 1.6 패치때 뭘 한거냐 역설사!
1.6.1 베타는 필수패치인듯...-_-;
근데 영알못이라서 한글패치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ㅠㅠ 스텔라리스 또 봉인인가요?
토욜날 해줄려나
1.6.1 정식 나올때까진 플레이는 보류해야겠군....
어쩐지 노예제금지에서 로봇만들었더니 노예있다고 행복도깍였는데... 버그였군!
아 어쩐지 새게임 만들어서 2270년까지 돌렸는데 전쟁한번 없더니만 ㄷㄷ
최고..
- AI가 이해가 안되게 타일 자원 무시하고 건물을 바꾸면서 자원 낭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디어?
ㄷㄷ 어째 영토변화가 없더라니 전쟁금지 버그라니
ㄷㄷㄷㄷㄷㄷㄷ 아... 그럼 업데이트 될때까지 플레이 보류 해야함?;;
아 그래서 전쟁없이 조용했구나
어쩐지 전쟁을 전혀 안하더니... -_-;;
방금 배타 배치 받고 플레이 시작했는데.. 세이브 파일도 적용이 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되는건가??
됩니다 기존에 진행하던거 불러왔더니 ai들이 전쟁하긴 하더군요
이거 베타로 바꿔도 모드 호환되고 한패 호환되던데..
이것이 평화의 이유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