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엠씨배거 이현의라고 합니다.
폴라리스사가 자사의 빅토리 모터사이클을 단종시킨다는 안타까운 빅 뉴스가 빌표되어 전해 드립니다.
저희 회사도 미국 딜러사의 요청에 따라, 해당 모터사이클을 위한 제품을 개발 중이였는데 막막하네요.
본사 오피셜 통지의 링크는
http://www.polaris.com/en-us/company/article/victory-motorcycles-important-announcement
이해를 돕고자 제 번역본과 원문을 같이 올리니 만약 원문 전제나 제 번역이 문제가 되면 자삭하도록 하겠습니다.
Victory Motorcycle Important Announcement
POLARIS INDUSTRIES TO WIND DOWN VICTORY MOTORCYCLES OPERATIONS
STRENGTHENING ITS POSITION IN THE POWER SPORTS
INDUSTRY
MINNEAPOLIS (January 9, 2017) — Polaris Industries Inc. (NYSE: PII) today announced
it will immediately begin winding down its Victory Motorcycles brand and related operations.
Polaris will assist dealers in liquidating existing inventories while continuing to supply parts
for a period of 10 years, along with providing service and warranty coverage to Victory dealers
and owners. Today’s announcement does not affect any other Polaris business units.
Polaris Industries Inc.는 오늘 Victory Motorcycles 브랜드와 관련된 작업을 서서히 줄여 종료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Polaris는 Victory 딜러와 소유자들에게 서비스 및 보증을 제공함과 동시에
10년 동안 부품들을 공급할 것이라 했고, 기존에 남아있는 재고들을 청산하는데 있어 딜러들을
지원할 것 이라 했다. 오늘의 발표는 Polaris의 다른 사업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This was an incredibly difficult decision for me, my team and the Polaris Board of Directors,”
said Polaris Industries Chairman and CEO Scott Wine. “Over the past 18 years, we have invested not
only resources, but our hearts and souls, into forging the Victory Motorcycles brand, and we are
exceptionally proud of what our team has accomplished. Since inception, our teams have
designed and produced nearly 60 Victory models that have been honored with 25 of the
industry’s top awards. The experience, knowledge, infrastructure and capability we’ve built in
those 18 years gave us the confidence to acquire and develop the Indian Motorcycle brand,
so I would like to express my gratitude to everyone associated with Victory Motorcycles and
celebrate your many contributions.”
Polaris의 회장 겸 CEO인 Scott Wine은, “현 결정은 나를 비롯해 우리 조직 그리고
Polaris 이사회에게 있어서 상당히 어려운 결정이었다.” “지난 18년간, 우리는 단순 자원뿐만
아니라 마음과 영혼을 (애정을 담아) Victory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투자했고, 우리가 성취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창립 후로, 우리는 업계 최고의 상 25여개를 수상하고 60여개의
Victory 모델들을 제작했다. 18년 동안의 얻은 경험, 지식, 기반 시설 및 역량을 토대로
우리는 Indian 브랜드를 합병하고 개발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기에, Victory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이에게 감사를 표하고 많은 기여를 축하하고 싶다.”
Several factors influenced today’s announcement. Victory has struggled to establish the market share
needed to succeed and be profitable. The competitive pressures of a challenging motorcycle market
have increased the headwinds for the brand. Given the significant additional investments required
for Victory to launch new global platforms that meet changing consumer preferences, and
considering the strong performance and growth potential of Indian Motorcycle, the decision to
more narrowly focus Polaris’ energy and investments became quite clear.
오늘의 발표는 여러 요인으로 인한 영향이다. Victory가 성공하기 위한 수익성을 창출하는데 있어
필요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데 고심해왔다. 도전적인 Motorcycle 시장의 경쟁력으로 인해
Victory 브랜드의 역풍이 증가했다. Victory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맞출 수 있는 새로운
글로벌 시장의 platform을 출시하고 Indian 브랜드의 성과와 발전 가능성을 고려하기 위해 필요되는
중대한 투자 자본을 감안하자면, Polaris가 에너지와 투자를 어느 브랜드에 집중해야 할지 명확해졌다.
“This decision will improve the profitability of Polaris and our global motorcycle business, and will
materially improve our competitive stance in the industry,” said Scott Wine. “Our focus is on
profitable growth, and in an environment of finite resources, this move allows us to optimize and
align our resources behind both our premium, high performing Indian Motorcycle brand and our
innovative Slingshot brand, enhancing our focus on accelerating the success of those brands.
Ultimately this decision will propel the industry-leading product innovation that is core to our
strategy while fostering long-term growth and increased shareholder value.”
“현 결정은 Polaris와 글로벌 Motorcycle 사업의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업계 내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다. 우리 기업은 수익성 높은 성장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자원이 한정되어 있는 조건
내에서, 프리미엄 급의 고성능을 자랑하는 Indian 브랜드와 혁신적인 Slingshot 브랜드에게 자원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브랜드 성공을 이끄는데 가속화를 가할 것이다. 궁극적으로, 현 결정은
장기적인 성장과 주주 가치를 높이면서 우리 전략의 핵심인 업계 최고의 제품 혁신을 이끌어
낼 것이다.”
Polaris will reduce the appropriate operating cost based on this decision, while continuing to support
the future growth of the ongoing motorcycle business. Polaris remains committed to maintaining its
presence in the Spirit Lake, Iowa community with Indian Motorcycle production and in the Huntsville,
Alabama community with its Slingshot production.
이 결정을 감안하여, Polaris 는 운영비를 절감함과 동시에 현재 진행되는 motorcycle 사업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다. Polaris는 Indian을 생산하는 Spirit Lake, Iowa와 Slingshot을 생산하는 Huntsville,
Alabama에 위치한 지역에서 그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Any one-time costs associated with supporting Victory dealers in selling their remaining
inventory, the disposal of factory inventory, tooling, and other physical assets, and the
cancellation of various supplier arrangements will be recorded in the 2017 income statement in
respective sales, gross profit and operation expense. These costs will be excluded from Polaris’
provided 2017 sales and earnings guidance on a non-GAAP basis.
Victory 딜러가 나머지 재고를 판매하는 데 필요한 일회성 비용, 공장 재고품, 도구 및 기타 물리적
자산의 처분 및 다양한 공급업체 약정 취소는 2017 년 손익 계산서에 매출, 매출 총 이익 및 운영
비용에 기록될 것이다. 이와 같은 비용들은 Non GAAP 기준으로 Polaris의 2017 년 판매 및 수익
지침에서 제외될 것이다.
Polaris will release its fourth quarter and full-year 2016 financial results and provide 2017
guidance on Tuesday, January 24, 2017. A webcast and conference call will be held at 9:00 a.m.
Central Time on January 24, 2017 to discuss the results. A slide presentation and link to the
webcast will be posted on the Polaris Investor Relations website at ir.polaris.com.
To listen to the conference call by phone, dial 877-706-7543 in the U.S. and Canada, or
478-219-0273 Internationally. The Conference ID is #45015597.
폴라리스는 4 분기 및 2016 년 재무 결과를 발표할 것이고 2017 년 1 월 24 일 화요일에
2017 년 지침을 제공 할 예정이다. 2017 년 1 월 24 일 오전 9시에 중부 표준시
웹 캐스트 및 전화 회의가 열릴 예정이다.
|
첫댓글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향후 해당 모델의 부품 조달에 문제가 없으면 좋겠습니다
네 맞습니다 10년간 생산한다고 하지만 수급이 원할 한만큼 본사나 딜러가 재고를 가져갈지는 장담할수 없는 것이니 오너, 톡히 우리나라 같은 인터내셔널 오너 지역에서는 더 불편해질수도 있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얼마전에 비젼 기추하신분..삼가..위로를..
@엠텍 하지만 비젼만큼 순정상태에서도 멋진 투어러가 있겠습니까 안타깝습니다ㅠㅠ
@엠텍 얼마전 제가 비젼 기추 했어요.
아직 번호판도 못달았는데 웃프네요
새해 시작부터 ㅎ 좋게 생각할려고요.
구정 지나서 번호판 달고 달려봐야죠.
10년동안 즐거운 추억 간직 할려고
마음먹었습니다..
결국 주식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건 이윤입니다.
할리도 일제 바이크의 침공에 따라 큰 시련을 겪었었는데... 후발 주자의 아픔입니다.
그럼 인디안 브랜드에 흡수합병을 하는 건지...
아마 폴라리스가 이미 구매한 인디언 브랜드에 집중적인 투자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인디언은 전통과 역사도 로열티도 있으니 부가가치 창출에도 용이한 부분이 있으리라 짐작됩니다
갑자기 글을 올리시고 깜놀했어요...인디안도 조만간 단종되는거 아녀요..흐미..단종되면 부품공급도 끝나고 부품을 자체 제작해서 쓰란얘긴지...할리코리아 생기기전 모습이 생각나네요...그때는 참 많은 부품들을 가네수공업으로 만들어 끼었는데...
설마 그렇게 까지 되겠습니까...
그런데 생각해보니 빅토리는 역사가 상대적으로 짧고 애프터 마켓 제품 생산업체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아서 본사 생산 제품이 아니면 어디서 맞춰 끼울만한 유사품도 없는거네요;;;
할리야 워낙 유닛수가 많고 유사제품/애프터제품도 많아 할리부품 번호만 있음 대체제품도 쉽게 구했는데 빅토리는 안되는군요;; 이것참..
가내수공업도 기본적인 구조물은 걱정이 안되야..이것저것 고치고 해보는거지..엔진크랭크가 십년뒤에 리빌트해야 된다고 가정하면..끔찍하겠죠 이래서 할리가 중고가가 안떨어지는듯..세계어디에나 흔하게 부품이있으니..
부품조달에 문제가 없다고해도..소유하는 입장이나 새로 구입하는 입장에선 리스크가 크게 느껴지고 결국 가격도 어느정도 폭락하는수순으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1.10 21:47
엠씨배거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 안타까운 소식이긴 합니다만 서둘러 알릴 필요가 있다 생각해서 올렸습니다
아직 국내 매체나 공식 수입원사에서는 보도나 별도의 입장발표는 안된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