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폭력 의혹으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하차한 그룹 블랙식스 출신의 가수 김현재가 폭로자에게 거액의 소송을 제기했다.
20일 김현재의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더펌은 지난 14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을 통해 김현재의 학교 폭력에 대한 글을 올린 동창생과 그의 어머니를 상대로 5억 1000만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한다는 내용이다.
법률대리인은 "동창생들의 증언과 학교 선·후배, 교사 및 관할 파출소 근무 경찰의 증언과 중학교 및 신안교육지원청의 사실조회결과 등도 위 손해배상 소송의 증거자료로 제시됐다"고 전했다.
또한 법률대리인은 "현재 김현재가 10년 간 준비하고 이룬 가수의 꿈을 접게 된 절망감으로 극심한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에 시달리고 있다"고 호소했다.
앞서 김현재는 블랙식스 활동 중단 이후 '피크타임'에 출연해 팀 24시로 주목 받았다.
하지만 한 온라인 사이트에 김현재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폭로 글을 작성해 논란이 불거졌다. 해당 누리꾼은 "김현재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함께 다닌 동창생으로, 심한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피크타임' 제작진은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는 이번 사안에 대해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사실 관계 파악에 신중을 기하고자 했다"면서 "단시간 안에 명확하게 종결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라는 판단 하에 논의 끝에 김현재 군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첫댓글 학폭러 답네 와우
뭘로 고소한고랴
헐 무슨 이런사람이 다있어
헐........
학폭을 안했으면 애시당초 되었을일 누구탓을 해
와..ㅋㅋ
학폭 아니었으면 나라도 소송걸음
세상에....와
아 긴지아닌지 얘기가있구나
일단 A가 B를 슬리퍼로 때리는걸 봐서 쟤가 A를 밀었는데, 알고보니 A가 B를 슬리퍼로 때린건 사실이 아니었고 그 사건 이후로 멀어졌다고 본인 입으로 말했는데 그럼 본인이 이유없이 폭행한건 사실 아닌가..? 다른 사실관계가 더 있나
헐.. 아니면 존나 억울할듯
아니면 저정도 걸어야지 대부분 마지막기회로 생각하고 나온 프론데ㅠㅠ
1.동창생들 증언
2.학교 선·후배 증언
3.학교 교사 증언
4.관할 파출소 근무 경찰 증언
5.중학교 및 신안교육지원청의 사실조회결과
...인구 적은 섬에서 이정도면 말 다한거 아닌가
아닐수도 있다고? ㅅㅂ그럼 저 기회를 어떻게 보상하냐,, 얘 실력도있었다며 존나 억울할수도..
학폭 아니면 쟨 진짜 인생 기회를 날린 건데 저렇게 걸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