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이 공천 받는일이 생긴다면.
김영삼의 차남 김현철 한나라당 여의도 연구소 부소장이 내년 치뤄질 19대 총선에 거제에서 출마를 준비 중이란다.
김현철 하면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 있다.
1997년 한보사태...
그 한보사태를 시발로 기아자동차, 대우의 연쇄 부도로 이어져,
3공이래 온 국민들이 피땀흘려 일궈놓은 국부와 일자리가 뭉텅 잘려나가는 IMF 국가부도 사태를 맞게 된다.
자살한 사람은 몇 만 명이고 무너진 중산계층이 몇 만 가구이었던가?
그러고도 한나라당이 집권에 성공했다면 완전 코미디지.
그 이후 10년은 國基가 마구 흔들렸던 고난의 10년이었다.
먼 일도 아니고 딱 15년전 일이다.
그 당시 김현철은 아무 직함도 없이 단지 대통령의 아들이라는 특수 신분을 이용해서 김기삼 국정원 제2차장을 똘마니로 삼아 국가의 금융감독조직을 완전히 무용지물로 만들었다.
한마디로 국가와 국민, 한나라당의 共敵이라봐도 틀리지 않을 인간이다.
그런 그가 경남 거제를 지역구로 19대국회에 진출하려고 준비 중이라는 기사를 접했다.
김현철이 사람의 자식이라면 무슨 낯짝으로 대한민국 국회를 넘어다 보는가?
대한민국 국회는 국정을 농단하고 민생을 도탄에 빠트린 범법자가 뻔뻔스럽게 명패을 박을수 있는 그런
막 되먹는 장소인가?
한나라당의 인재영입위원장 주호영 의원과 사무총장 김정권 의원이 참신한 인재의 영입을 위해 현역의원 40% 물갈이論을 설파하고 있는 중이다.
딱 두가지만 묻자. 그렇게 고고한 이상을 가지고 물갈이 하면서 어떻게 당의 싱크탱크라는 여의도 연구소 부소장에 김현철을 앉힐 수 있으며, 정말로 그에게 거제시를 지역구로 내 줄 생각인지.
한나라당이 욕먹는 이유는 다른 데 있는 게 아니다.
반값 아파트, 반값 등록금, 친서민정책으로 대중들의 환심을 사려 오만가지 노력을 다 기울여도, 결정적인 순간에 일반 국민들의 역린을 건드리는 행동을 일삼기 때문이다.
그가 19대 총선에서 공천을 받는다면, 참신한 인재영입이라는 黨의 공천 슬로건은 웃음거리가 되고 야당의 집중포화를 유도하는 조명탄이 될 것이다. 거제시만의 문제가 아니라 부산 경남에서 한나라당이 완전히 물 먹게 되는 단초가 될 게 불을 보듯 뻔해 보이지 않는가?
경남 도민들은 지난 지방선거와 보궐선거에서 한나라당에게 호락호락 넘어갈 만큼 만만한 사람들이 아니란 걸 보여줬지않나? 정신차려라, 한나라당./폄
첫댓글 영삼씨 새끼를 누가 공천하는지 봅시다. 그 놈도 같은 놈으로 취급해서 매장시켜야...
흐흐흐흐 영샘이키즈인...홍가?
만약에 그랬다면 홍어 대가리는
내거요....도끼로 두쪽을 내버리겠소
공천에 관여하는 인사들,정신 똑바로 차려야 될것 같습니다..
님의 말씀대로 한방에 날라갑니다...
홍은정신차려라현철공천은경남부산공멸이다
032 대가리 부터 세척해야돼고.....또한 나라 작살낸 소통령 헌철이 접시물에 코 박고 뎌져야해...나올놈이 없어 그놈을 누가 여의도 부소장 시켜줬나...참,,한나라당 정신 나간 놈 많다니까...요
그날로 그를 추종했던 한나라당 국회의원 출마자들은 추풍 낙엽처럼 떨질것로 생각. IMF의 망령과.YS의 잦은 망언. 소통령으로 불리워지며 저지른 현철의 비리.인천 국00 동지로 부터의 납치미수사건이 무엇을 말해 주는지/이를 알고도 공천을 강행한다면. 이는 상대당을 돕고자 한나라당의 분열을 획책하는 무리들의 책략으로 나는 볼수 밖에요?? 절대 그런일은 없어야?????
거제시에 김현철을 공천한다면 한나라당 가망이 없을겁니다
지켜보겠습니다..
홍준표 제일먼저 달려가 대가리 조아리며 큰절 올렸는데 ㅠㅠㅠ
꼴통 현철이 공천은 줄것 같으네요 저꼴통 공천 주었다가는
내년 총선 한나라 개망신꼴 당할텐데
그의 공천은 국민들로부터 한나라당과 대선후보의 돌 팔매 대상이 될 것 , 공천 혁신이라는 미명아래 범법자를 공첳란다면 유치원 아이들에게도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