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올렸는데 반응이 없어서 오랸만에 오빠카페 왔습니다 ㅠ
5년 전에 110억들여 만든 체육공원
아이들이 킥보드도 타고 근처 어린이집에서는 매주나와
산책도 하고 초중고 학생들이 공도차고
어른들은 조깅에 반려인들은 애견 산책
남녀노소 할것 없이 모두가 누리는 공원입니다.
부산 박형준 시장과 대통령이 이 곳을
보더 더 많은 문화해택을 누릴수 있도록 복합스포츠센터를 지어주겠다고 약속까지 하셨는데요.
그 약속이 어느 순간 아파트 재개발로 둔갑해버렸습니다.
(역시나 뒷통수 갑. 요즘 티비에서 정청래에게 깝치던 곽규택 의원 아시죠? 부끄럽지만 저희 지역구 입니다..
서구가 젊은 인구가 많이 유입되었는데도 이미 노령화된 곳이라 히뜩 디비지기가 힘드네요ㅠ 아무튼 저인간도
공원부지 아파트 건설된다고 주민들 민원에 항의에
난리가 났는데 지역구 근처는 얼씬도 하지않고 여의도 가서 저 ㅈㄹ하고 있음)
시민들이 바라지도 않은 축구전용구장 재건축을 위해
예산이 필요하고 그 예산 충당을 위해서는 아파트를 지어야된다는 논리네요… (아마 건설사와의 유착 강하게 의심됨)
49층 약 천대세 아파트가 지어지면 우리 아이들이 뛰놀던 공간이 하루 아침에 사라지게 됩니다. 축구전용구장은 일반인에게 개방이 안되요. 게다가 만오천 관객의 구장을 짓는데 주차장이 달랑 150대. 주차대란 말할것도 앖겠지요.. 축구전용구장은 너무 졸속으로 아파트 난개발을 위한 사이드메뉴정도로 보입니다. 정말 분통이 터집니다.
시민 2만명이 이상이 반대 서명을 냈지만 일부주민으로 치부히고 시장은 불도저같이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미분양 5000세대 부산에 공원을 갈아엎고 아파트라니
정말 말도 안되지 않나요?
아이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아파트로 첨철되지 않게 청원 한번씩만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인증해서 청원 가능해요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1CC3728024F120D2E064B49691C6967B
첫댓글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1CC3728024F120D2E064B49691C6967B
약속을 했으면 지켜야지.
우리 동네분이시네요.
동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