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마마보이’ 남편 때문에 혼인 관계가 파탄에 이르게 됐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A씨는 “남편이 시어머니와 통화를 세 시간 넘게 하더라. 신혼여행에서 있었던 모든 일들을 얘기하는 것 같았다”며 “우리가 여행하는 동안 전화 통화가 안 돼서 시어머니가 우셨다는 얘기도 들렸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경악을 금치 못했던 건 남편이 ‘발톱이 길어 불편하다. 발톱 깎으러 빨리 본가에 가고 싶다’고 한 거였다”며 “알고 보니 남편이 혼자서는 발톱 하나도 못 깎는 심각한 마마보이였다”고 했다.
A씨는 “남편과 대화를 통해 문제를 풀어나가고 싶었으나, 남편은 지레 겁을 먹더니 짐을 싸서 본가로 도망가 버렸다”며 “시어머니는 심지어 ‘어차피 혼인신고도 안 했으니 결혼을 없던 일로 하자’고 하셨다”고 했다. 그는 “일이 이렇게 되자 사기 결혼을 당한 것 같아서 황당하다”며 “남편에게 위자료 청구를 할 수 있나”라고 조언을 구했다.
첫댓글 와;;;;
하..
???;;;;;;;
왜 저래
진짜 엄마가 부인으로 바뀌는건가..
어떻게 저런 사람이 결혼을??
사기결혼이지 ㅜㅜ
.????? 실화임?? ㅈㄴ모지리임…?
우웩
근데 내 주변 남사친들 진심 엄마가 깍아..주더라..ㅎ ㅗ
애야...?
진자로?한국임???
와..진짜 끔찍하다 애먼 여자 인생 망치려들지말고 모자끼리 평생 사세요 ;;;;
아니 𝙎𝙄𝘽𝘼𝙇 저게 진짜로 있는 일이야...? 진짜ㅋㅋㅋㅋㅋ미친 그럴거면 결혼 왜시켰대 끼고살지?
지 발톱도 스스로 못깎는 성인이 있단 말이노...? 근데 그 모지리가 결혼을 했다고...?
.........
등신모지리새끼를 어케 결혼을시켰냐고...
…내가 뭘 본거야…
…. 진심??….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장애비하발언
결혼 어케함? 골때리네 진짜...
저런새끼들 진짜 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