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는 "배우기 쉬운 실용 일본어 회화" 라는 책으로 공부를 했는데요.. 내용이 그렇게 어렵지 않고요.. 문법도 이해가 잘 되게 써져 있어서.. 책을 다 공부하고 나면 간단간단하게 말은 할 수 있을 정도랍니다. ^_^ 1,2권으로 되어있어요.
한국어로 읽는법도 나와잇어요 ? 가격은 어느정도 되요 ?
첫댓글 저는 "배우기 쉬운 실용 일본어 회화" 라는 책으로 공부를 했는데요.. 내용이 그렇게 어렵지 않고요.. 문법도 이해가 잘 되게 써져 있어서.. 책을 다 공부하고 나면 간단간단하게 말은 할 수 있을 정도랍니다. ^_^ 1,2권으로 되어있어요.
한국어로 읽는법도 나와잇어요 ? 가격은 어느정도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