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저랑 같은 생각. 노래는 중독성있고 괜찮은데, 뮤비는 조금 너무 나갔다는 느낌이 들어요. 집단싸움씬은 저두 왜 넣었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바닥이 드러난 노래...싸이의 끝이 보이는 듯...
노래좋은..
숟가락 던져서 날라까기 하는거 ㅋㅋㅋㅋㅋ 저는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괜찮은것 같아요..재밌어요.. 노래도 계속 들으니깐 괜찮은거 같고. 젠틀맨보단 훨나음
나도 솔직히 저런음악 만들수잇겟슴 ㅎㅎ 살짝 객기에요 ㅎ
저도 젠틀맨보단 나은것 같네요 ㅋ
개취인데 노래 강남스타일 젠틀맨보다 더좋은듯..뮤비는 넘 심심하네요..
좋네요.. 솔직히 기대 이상임.. 별 기대 안했눈데.. 둘이 나이 합치면 80은 될텐데..
댓글먼저 보고 영상봤는데 신나고 잼있는데요. 젠틀맨 보다 훨 나은거 같아요~~~ㅎㅎㅎ
티저 보고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흥겹고 좋네요.
싸이 하면 뭔가 독특한 개그와 음악이 나올거라 생각 기대했는데 실망입니다..너무 평범한 곡정도 뮤비는 빵터지는거 없는 그냥 지나치는 웃음정도난 별루였네요 계속들어도 올라오지는 않을듯 그러나 응원을 할래요 싸이느낌 아니까 ㅋㅋ
뮤비의 소재는 한국적이나 그걸 음악적으로 풀어내는것은 미국팝에 가깝네요. 좋다나쁘다 싸이스럽다아니다를 떠나서 저는 이것도 싸이가 추구하는 한장르의 음악이라 생각하고 지켜보고 싶은데 너무 단편적으로 깍아내리는 분이 많아 안타깝네요.
근데 왜 중국음식과 중국전통 의상 치파오 입은 종업원을 등장시키는건지 ㅡ.ㅡ
하 이거 참싸이 팬인데도 나는 끝까지 못들어 주겠던데..중간에 껐음. 노래 어디에 장단을 맞쳐야 할지..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완전 꽝. 다음곡 기대해봐야지. 이번곡은 부담에 쫒겨 배가 산으로 간 느낌이야.
두번째 보니 좋네요, 중독성이 있는데?
솔직히 워낙 우리네 정서로 만들어서 그런지 난 그닥 새로울것도 없고 재밌다고 생각이 안들었어요...ㅠㅠ 게다가 너무 코믹스타일로만 가려해서 보면서 안쓰럽던데...뭐 외국인들이 보면 좀 색다를 려나? 암튼 좋은 행보기대해요^^
오...저랑 같은 생각. 노래는 중독성있고 괜찮은데, 뮤비는 조금 너무 나갔다는 느낌이 들어요. 집단싸움씬은 저두 왜 넣었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바닥이 드러난 노래...싸이의 끝이 보이는 듯...
노래좋은..
숟가락 던져서 날라까기 하는거 ㅋㅋㅋㅋㅋ 저는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괜찮은것 같아요..재밌어요.. 노래도 계속 들으니깐 괜찮은거 같고. 젠틀맨보단 훨나음
나도 솔직히 저런음악 만들수잇겟슴 ㅎㅎ 살짝 객기에요 ㅎ
저도 젠틀맨보단 나은것 같네요 ㅋ
개취인데 노래 강남스타일 젠틀맨보다 더좋은듯..뮤비는 넘 심심하네요..
좋네요.. 솔직히 기대 이상임.. 별 기대 안했눈데.. 둘이 나이 합치면 80은 될텐데..
댓글먼저 보고 영상봤는데 신나고 잼있는데요. 젠틀맨 보다 훨 나은거 같아요~~~ㅎㅎㅎ
티저 보고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흥겹고 좋네요.
싸이 하면 뭔가 독특한 개그와 음악이 나올거라 생각 기대했는데 실망입니다..너무 평범한 곡정도 뮤비는 빵터지는거 없는 그냥 지나치는 웃음정도
난 별루였네요 계속들어도 올라오지는 않을듯 그러나 응원을 할래요 싸이느낌 아니까 ㅋㅋ
뮤비의 소재는 한국적이나 그걸 음악적으로 풀어내는것은 미국팝에 가깝네요. 좋다나쁘다 싸이스럽다아니다를 떠나서 저는 이것도 싸이가 추구하는 한장르의 음악이라 생각하고 지켜보고 싶은데 너무 단편적으로 깍아내리는 분이 많아 안타깝네요.
근데 왜 중국음식과 중국전통 의상 치파오 입은 종업원을 등장시키는건지 ㅡ.ㅡ
하 이거 참
싸이 팬인데도 나는 끝까지 못들어 주겠던데..
중간에 껐음. 노래 어디에 장단을 맞쳐야 할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완전 꽝. 다음곡 기대해봐야지.
이번곡은 부담에 쫒겨 배가 산으로 간 느낌이야.
두번째 보니 좋네요, 중독성이 있는데?
솔직히 워낙 우리네 정서로 만들어서 그런지 난 그닥 새로울것도 없고 재밌다고 생각이 안들었어요...ㅠㅠ 게다가 너무 코믹스타일로만 가려해서 보면서 안쓰럽던데...뭐 외국인들이 보면 좀 색다를 려나? 암튼 좋은 행보기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