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류열풍 사랑
 
 
 
카페 게시글
ㆍ한류영상방 가수 동영상 PSY - HANGOVER (feat. Snoop Dogg M/V)
두유햄리 추천 19 조회 2,611 14.06.09 09:19 댓글 6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6.09 15:47

    오...저랑 같은 생각. 노래는 중독성있고 괜찮은데, 뮤비는 조금 너무 나갔다는 느낌이 들어요. 집단싸움씬은 저두 왜 넣었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 14.06.09 14:49

    바닥이 드러난 노래...싸이의 끝이 보이는 듯...

  • 14.06.09 15:13

    노래좋은..

  • 14.06.09 17:51

    숟가락 던져서 날라까기 하는거 ㅋㅋㅋㅋㅋ 저는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괜찮은것 같아요..재밌어요.. 노래도 계속 들으니깐 괜찮은거 같고. 젠틀맨보단 훨나음

  • 14.06.09 17:57

    나도 솔직히 저런음악 만들수잇겟슴 ㅎㅎ 살짝 객기에요 ㅎ

  • 14.06.09 18:33

    저도 젠틀맨보단 나은것 같네요 ㅋ

  • 14.06.09 19:59

    개취인데 노래 강남스타일 젠틀맨보다 더좋은듯..뮤비는 넘 심심하네요..

  • 14.06.09 20:01

    좋네요.. 솔직히 기대 이상임.. 별 기대 안했눈데.. 둘이 나이 합치면 80은 될텐데..

  • 14.06.09 20:34

    댓글먼저 보고 영상봤는데 신나고 잼있는데요. 젠틀맨 보다 훨 나은거 같아요~~~ㅎㅎㅎ

  • 14.06.09 21:25

    티저 보고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흥겹고 좋네요.

  • 14.06.09 22:56

    싸이 하면 뭔가 독특한 개그와 음악이 나올거라 생각 기대했는데 실망입니다..너무 평범한 곡정도 뮤비는 빵터지는거 없는 그냥 지나치는 웃음정도
    난 별루였네요 계속들어도 올라오지는 않을듯 그러나 응원을 할래요 싸이느낌 아니까 ㅋㅋ

  • 14.06.10 00:25

    뮤비의 소재는 한국적이나 그걸 음악적으로 풀어내는것은 미국팝에 가깝네요. 좋다나쁘다 싸이스럽다아니다를 떠나서 저는 이것도 싸이가 추구하는 한장르의 음악이라 생각하고 지켜보고 싶은데 너무 단편적으로 깍아내리는 분이 많아 안타깝네요.

  • 14.06.10 03:24

    근데 왜 중국음식과 중국전통 의상 치파오 입은 종업원을 등장시키는건지 ㅡ.ㅡ

  • 14.06.10 03:43

    하 이거 참
    싸이 팬인데도 나는 끝까지 못들어 주겠던데..
    중간에 껐음. 노래 어디에 장단을 맞쳐야 할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완전 꽝. 다음곡 기대해봐야지.
    이번곡은 부담에 쫒겨 배가 산으로 간 느낌이야.

  • 14.06.10 17:53

    두번째 보니 좋네요, 중독성이 있는데?

  • 14.06.11 10:49

    솔직히 워낙 우리네 정서로 만들어서 그런지 난 그닥 새로울것도 없고 재밌다고 생각이 안들었어요...ㅠㅠ 게다가 너무 코믹스타일로만 가려해서 보면서 안쓰럽던데...뭐 외국인들이 보면 좀 색다를 려나? 암튼 좋은 행보기대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