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루트 대폭발은 모사드의 위장공격
2020年08月06日 wisdomkeeper 번역 오마니나
베이루트의 대폭발에 관한 NHK의 기사는 이쪽:https://www3.nhk.or.jp/news/html/20200806/k10012553261000.html
베이루트의 대폭발은 단순한 사고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중동에서 폭발이 일어나면, 그 배후에는 이스라엘의 시오니스트가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번에도 몇 가지 이유로 시오니스트가 베이루트의 항구를 핵공격한 것 같습니다. 이 사건은 코로나와 미국의 인종간 폭동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렇다 치더라도 곤 전 닛산의 ceo는 모처럼 일본에서 레바논(베이루트)으로 도망쳤는데, 주거지도 파괴되어버려 큰 재앙이군요. 그럼 일본의 형무소에 들어가 있는 편이 일단은 안전했던 것이 아닐까요.
http://themillenniumreport.com/2020/08/beirut-suffers-devastating-9-11-level-attack-who-did-it-and-why/
[8월 4일자 뉴스개요]

8월 4일에 레바논의 수도 베이루트에서 일어난 대폭발 모습(REUTERS)
베이루트는 911 수준의 테러공격을 받았습니다. 누가 테러 공격을 했는가 하면, 모사드입니다.
왜? 이스라엘은 레바논정부에 대해 헤즈볼라를 제거하라고반복해 협박했습니다.

8월 4일에 두 번의 폭탄공격을 받은 베이루트는 911사태의 뉴욕과 똑같습니다. 이번 테러 공격에서도 곳곳에 이스라엘의 "지문"이 남아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2번의 폭탄공격을 받은 후의 모습입니다.)

아래의 트위터 영상으로 폭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 영상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은 원문에서 확인가능
전 날인 8월 3일에 테러공격이 예고되었습니다.
SOTN은, 테러공격 전 날인 8월 3일에 러시아의 베테랑 조사관과 이스라엘의 역사연구가로부터 다음과 같은 내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주의! 최근, 이스라엘의 시민 저널리스트가, 이스라엘은 2개국(레바논과 이란)과의 전쟁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이스라엘군은 병사, 탱크, 다른 곳을 이동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네타냐후 총리는 세 가지 범죄로 고발되었습니다. 그에게 유죄판결이 난다면 바로 감옥에 가야합니다. 그는 감옥에 들어가기 전에 새로운 전쟁을 일으켜 이스라엘의 적(헤즈볼라, 그 외)을 소멸시켜 이스라엘의 영웅이 되고 싶습니다.
이 메일에는 32분 분량의 비디오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비디오에는, 두 명의 러시아인이 미 선 전까지 이스라엘이 중동에서 무엇을 하려는 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늘 그렇듯이, 이스라엘의 모사드가 베이루트에 대해 911 수준의 테러 공격을 감행했습니다. 하지만 이스라엘은 이번 사건에 관해 그럴듯한 부정 논거를 전세계에 내세울 겁니다.
결국, 이스라엘을 지배하는 시오니스트들은 911 테러 공격을 발단으로 전세계의 테러 공격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9.11 테러 사건 후에 9.11이 어떻게 실행되었는지, 어떻게 사실이 은폐되었는지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졌습니다.
레바논 정부당국자의 트윗에서는, 이번 폭발의 원인이 질산암모늄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질산 암모늄이 가연성 물질인 것은 확실하지만, 폭발의 진짜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폭발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
폭발의 모습을 파악한 사진이 다수 투고되고 있습니다.그것들을 보면 계획적인 테러공격에 의한 열핵폭발이 명백합니다. 질산암모늄이 폭발의 주된 원인일 수도 있지만, 최초의 폭발로 버섯구름이 피어올랐다는 것은, 확실히 열핵폭발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캘리포니아 산불을 발생시킨) DEW 지향성 에너지 병기가 사용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폭발 직후에 사진의 먼지 구름과 붉은 불꽃이 동시에 피어올랐습니다. 이는 복잡한 무기체계가 사용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또 폭발 장면을 보면 군사훈련을 받은 고도의 전문 폭발물 전문가에 의한 은밀작전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타난 것처럼, 최초에 붉고 길쭉한 버섯구름이 피어오른다는 것은 열핵폭발 임을 나타냅니다. 아마 극소핵무기(전술핵무기)가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폭발 후의 참상




중략
베이루트의 항구를 파괴하는 것만큼 헤즈볼라의 힘을 줄이는 것은 없습니다.
레바논 정부가 유기선에서 약 3000톤의 질산암모늄을 압수해 안전대책을 마련하지 않고 베이루트의 항구에 6년간이나 보관하고 있었으므로, 이보다 더 좋은 표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시오니스트들은 자신들이 공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순한 사고였다고 설명합니다.
네오콘 시오니스트 집단은 지정학적 속임수의 달인입니다.베이루트에 핵폭탄이 투하된 것만 보더라도, 앞으로 베이루트에서 많은 시민이 대피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 틀림없습니다. 그 결과 레바논 정부는 지금까지와 같이 헤즈볼라 군사 네트워크(베이루트에서 이스라엘 국경까지)에 무기나 기타 물자를 제공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방위군은 앞으로 헤즈볼라가 전장에 진입하면, 망설이지 않고 핵폭탄을 투하할 것입니다.
늘 그렇듯이, 이번과 같은 매우 극적인 테러공격은 최근 폭로된 매우 충격적인 사실로부터 세계인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또 다른 대사건을 마침 좋은 타이밍에 개최한 것입니다.
현재 여러 범죄, 스캔들, 음모가 진행되고 있지만, 그것들은 세계의 지배자들이 우리에게서 숨기고 싶은 것들 뿐입니다.
딥 스테이트와 민주당이 벌이고 있는 일련의 범죄행위는 정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중성자 폭탄입니다. 베이루트의 폭격도 이미 일어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이나 가짜 인종 간 폭동과 마찬가지로 옥토버 서프라이즈의 일환입니다.
실제로, 가장 최근, 매우 민감한 비밀정보가 인터넷에서 폭로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항말라리아제인 HCQ 히드록시클로로킨에 대한 스캔들 중 하나입니다. 즉, 딥 스테이트측의 대기업 제약회사는 미국민에게 코로나의 특효약인 HCQ+아지스로마이신+아연의 믹스약을 의도적으로 은폐해, 많은 미국민을 감염시켜 사망시킨 것입니다.
NWO의 글로벌리스트 카발라 집단은 이제, 필사적이 되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진실을 밝히는 운동을 종료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현재 COVID-19의 진실에 관한 댐이 무너져, 범죄자 집단은 그 어느 때보다 초조해하고 있습니다. 베이루트의 항구에 대한 핵공격은 일단, 밝혀진 코로나의 진실로부터 세계인의 눈을 돌리기 위한 공작이기도 했습니다. 코로나 스캔들이 밝혀진 지난 1주일은 그들에게 악몽의 날들이었습니다.
나아가, 텔아비브 인근에 수백 기의 미사일을 배치해 이스라엘을 위협하고 있는 헤즈볼라를 경고하기 위해 모사드가 베이루트를 핵공격한 것입니다.
이번 공격은 이란에 대한 위협이기도 합니다. 이스라엘이 베이루트를 당당하게 폭격할 수 있다면, 테헤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일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지난 1개월 간 이란에서도 여러 장소에서 수수께끼의 폭발이나 화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도 네타냐후 총리의 "지문"이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탄생한 이후, 네타냐후 총리는 이란에 대한 테러쟁전을 계속해 왔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중동에서 시오 앵글로 아메리칸 악시스의 리더가 되고 있습니다.그는 이란에 대한 전면전을 억지로 시작시키려고 하거나 세 가지 범죄 행위로 기소되었습니다.
하지만 네타냐후의 그림자 지도자들은 레바논의 헤즈볼라를 제압하기 위해 네타냐후에게 베이루트의 항구를 핵공격하도록 명령한 겁니다.그 결과 무고한 많은 시민(이스라엘의 적이 아님)이 희생되고 말았습니다.
결국 이스라엘 시오니스트 지도자들이 벌이는 테러작전은 자신들의 어리석은 요구를 다른 나라에 강요하기 위해 무고한 많은 시민을 살해하는 것입니다.이런 잔혹행위들은 시오 앵글로 아메리칸 액시스에서 전략적으로 자리매김한 네오콘 시오니스트들의 소행으로 일반 이스라엘 국민들은 전혀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다.그들의 테러 행위는 대이스라엘 계획이 완료될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http://blog.livedoor.jp/wisdomkeeper/
첫댓글 소식 고맙습니다
드론 에서 폭발물 투하장면 포착 과 그후 미사일 폭격 포착 동영상 구했슴..시간나면 여기에 게제 할것임
그렇군요.
이사람은 모사드의 핵공격으로 분석하고 있네요.
이사람의 분석도 상당히 치밀합니다.
확실히 말합니다.
트럼프와 마사드는 이폭파와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립니다.
전쟁유발 보고서?
그럴듯 하지만 분석이 별로에요
우주최강 하나님의 우주군대를 모르는 것 같네요.
우주군들 자체를 숨기려하고 인정하지 않으려는 미디어놈들이니 큰 기대가 되지 못하네요 ㅎㅎ
더 청소가 되야합니다~
번역 오마니나로 나오는 글은 다 일본쪽 소식통인 듯한데 그쪽에서는 트럼프대통령이 유대교로 개종했고 시오니스트의 이해를 대변한다는 것 같습니다. 결국 기득권끼리의 싸움으로 해석을 하구요. 결국 목표는 NWO라 하더라구요.
영상을 보긴 봤는데 전 이스라엘이나 유대교쪽 기본지식이 없어서인지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올려봅니다.
https://youtu.be/tl4V33OfKHQ
PLAY
일본 글로벌들의 덮어어씌우기 작전인듯..
카자리언유대인의 죄를 새로이 서는 참된 유대인들에게 덮어씌우려는 그들의 사악한 영악성...머리가 나쁜놈들이죠..머리가 좋으면 상황 알아채야하는데..
@심장진동 크리스탈 성의 빛 그러게 말입니다. 뭔 복잡한 구도를 짜놓고 덮어씌우기 하려고 했나봐요.
@버드나무 그리 쥐어짜서 나오는게 똥이니..
왜 그리사는지...에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밝은빛소리 일본인들도 NHK는 안믿고 안보려하죠.
그런데 시청료를 내야해서 TV유무가 아닌 핸폰으로도 시청가능해 의무 징수하여,일본에 NHK방송에 접속 불가능한 특화된 장비? 혹은 기기가 있다해요. 오죽 NHK를 거부하면 일본인들 스스로가 이런 기기를 개발했을가싶어요.
모사드 짓이다라는 결론이 어떻게 가능한건가요?? 이스라엘이 레바논과 사이 나빴다...그 얘기만 잔뜩 써 있는거 같은데요...
일본 소식통이로군요.
일본은 돌대가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