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무수석이 공천으로 여당 의원에게 대통령의 친일 워딩과 행태를 대놓고 쉴드치라고 이야기한 걸 보면, 기시다 방한하면 여당 사람들도 벙찌게 할 뭔가가 나올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영토를 넘기는 짓은 탄핵 사유기 때문에 하진 않을 거고, 실효지배가 이미 됐다는 이유로 독도 수비대를 뺀다든지 독도 중심의 경제적 배타수역을 일본과 공유한다든지와 같은 골 때리는 결정을 할 거라 추정만 해봅니다. 상상 그 이상을 하는 정부라 더한 짓을 안하기만 바랄 뿐입니다.
첫댓글 이쯤 되면 한일 통합 정부를 구성해도 될 정도죠.
술 한잔 한지 얼마 됐다고 또 기시다랑 만난다는데 ㅋ
숙제검사하러오는거죠. 독도넘겨받는거랑 국내소부장다죽이고 지네소부장업체들 유치하는거도 마무리짓고요.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죠. 일본이 역겨운 건 당연한 거고 윤석열은 역겨운 걸 넘어서 온갖 욕을 다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우와~
조국을 위해 열일하시네
침묵하긴요. 물밑에서 미안하다고 이해해달라고 빌고 있을겁니다
일본 정부가 대놓고 저러는데 자칭 보수 정권이라는 놈들은 침묵 ㅋㅋㅋ 아 욕하고 싶다
보수정권은 문재인정권이었고 지금은 친일정권이죠. 대한민국엔 진보정당이 없습니다. 보수와 친일매국 양당체재죠.
@한국정력 제 댓글에 ‘자칭’이라고 적었습니다만…
@DeeKeiy🎗 아 자칭을 못봤습니다^^;
한미일 공조를 위해서 자중하라고 하겠죠. 그놈의 블루팀이 뭔지.
저는 독도 문제에 있어서는 사실 '철저한 무시'가 답이라 봅니다. 그런 면에서 전용기의 이번 이벤트는 감정적으로는 시원할 수 있어도 굳이 하지 않아도 될 일을 한 느낌입니다. 일본은 자꾸 지들 도발에 응해주길 바랄테니까요.
철저하게 무시하고 넘어갈 시기는 이미 지나갔다고 봅니다. 발표만 안했을 뿐, 모든 정황이 독도를 넘겨주거나 공유하기로 했다 쪽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전용기 의원처럼 이슈를 만들어서 범국민적 공분을 일으키게 만들어야 할 시기입니다.
윤대통령님 어찌 하실라나 ㅋㅋ
이번정상회담서 이미 독도 넘겨주기로 다합의했을건데 당연히 침묵해야죠. 임기내에는 넘길건데 빠르면 1~2년내에 넘길겁니다. 우선 독도에 공동감시구역으로하는거먼저 순서를밟겠죠. 장담하건데 독도넘겨도 아무일도안일어날겁니다. 지지율 몇프로빠져도 최소25프로이상은 지지해줄거고 탄핵움직임보이는 의원들보이면 캐비넷열어서 잠재울거라 윤은 검찰캐비넷이 있어서 정권끝까지 레임덕이없는 최초의 대통령이 됩니다.
어서 빨리 탄핵해야합니다.. 나라 살림, 외교, 정치 다 멍멍이판입니다..
박근혜 때와 달라서 현실적으로 탄핵은 매우 힘들어요. 언론이 그런 분위기와 여론을 조성해야 하는데, 그들은 침묵하거나 오히려 윤을 칭찬하고 있죠.
탄핵은 사실상 불가능한게 박근혜와다르게 윤석열은 검찰이라는칼을 완벽에 가깝게활용합니다. 좀만 이상하다싶으면 캐비넷등 칼을들이미니 언론이고 재계고 머리를 못듭니다. 문정권때 검찰을 완벽하게 분해해놨어야했습니다. 김어준등 총선때되면 공천문제등으로 의원들이 들고일어날거라는 희망회로돌리는데 전 들고일어나는의원들 칼겨누면 바로 다 의원포기할거라봅니다. 국힘은 특히나 의원들 비리가많아서 죽느니 의원직한번포기로 간다봅니다. 윤석열은 임기끝까지 레임덕없는 대통령이 될겁니다. 지지율이 아닌 검찰권력으로요
@Doctor J 하.. 답이 없는걸까요.. 미래가 암울합니다
@한국정력 내년 총선때 민주당 압승하면 어떻게 안될까요.. 검찰들 인수분해 시켜야하는데..
@나스텝한거니 검찰한테 30명정도 날라갈거감안해서 240석 정도 차지하면 탄핵안 가결은 가능하죠. 근데 헌재에서가 또 문제라서요. 일단 240석정도 차지하는게 먼저죠.
뇌피셜입니다만, 이번에 미국 가서 퍼주고 재롱 떨고 온 건 지난번 날리면 사태 때 빚 갚고 온 걸로 보였는데, 왜구들한텐 뭘 잡혔길래 저러는 걸까요?
그 미국이 일본과 사이좋게 지내라고 하니까요.
@Doctor J 혹시 탄핵이라도 당하면 미국과 일본이 뒤라도 봐주기로 했는지 강하게 의심이 드네요
@디비아스딸러 윤은 탄핵 걱정 1도 안 할 겁니다. 언론, 검찰, 사법부, 군,경, 국정원, 다 장악했는데요 뭐.
@디비아스딸러 탄핵은 불가능합니다. 미국일본아니어도 검찰만있어도 언론국회의원 다잠재울수있습니다. 특히나 탄핵발의해야하는 의원들이 안움직이죠. 가능성은 민주당이 이번총선서 넉넉하게 검찰한테 이삼십명날라갈거감안해서 240석정도 차지하면됩니다
정무수석이 공천으로 여당 의원에게 대통령의 친일 워딩과 행태를 대놓고 쉴드치라고 이야기한 걸 보면, 기시다 방한하면 여당 사람들도 벙찌게 할 뭔가가 나올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영토를 넘기는 짓은 탄핵 사유기 때문에 하진 않을 거고, 실효지배가 이미 됐다는 이유로 독도 수비대를 뺀다든지 독도 중심의 경제적 배타수역을 일본과 공유한다든지와 같은 골 때리는 결정을 할 거라 추정만 해봅니다. 상상 그 이상을 하는 정부라 더한 짓을 안하기만 바랄 뿐입니다.
저도 그런 식으로 될 거라 봅니다. 워싱턴 선언을 '미국과의 핵 공유' 라고 선전하는 것들이니, 독도를 내주고도 말로써 번지르르하게 독도는 여전히 우리땅이라는 논리만 펼칠 것 같습니다.
@Doctor J 워싱턴 선언을 두고 핵 공유를 느끼라는 워딩에 정말 어처구니 없더라구요ㅎㅎ 정작 저건 미국이 절대 한국의 핵개발을 용납할 수 없고 앞으로 워딩도 못하게 대못 박은 건데 말이죠.
이런식 막장이면 결국 국민들이 직접 나서겠군요.
하는짓거리보면 탄핵가야하는데 짜증나네 ㅡㅡ
국민의 힘을 믿습니다.
'윤 정권에 대한 반발의 일환'..
결국 윤 정권은 그럼 독도를 비롯해서 간이나 쓸개 전부 다 일본에 갖다 바치는 게 목표라는 얘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