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워스 아메리칸 위스키입니다. 숙성년도수가 적혀 있지않은 제품을 NAS라고 하는데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NAS라고 해서 숙성년도가 적힌 위스키보다 가치가 무조건 떨어지는건 아니고 특별히 만들거나 한정판이거나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히려 NAS가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위스키 코르크 오픈하실때는 최대한 세워서 일직선으로 천천히 돌려서 오픈 하시면 될것 같고 너무 오래되서 많이 말라서 부서지는게 걱정이시면 하루이틀 눕혀서 보관하고 오픈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보관은 무조건 세워서..) 저 시그니처는 해외가 기준 약 30만원 정도합니다.
첫댓글 뽀리깔만은 한거 같네요^^
그런가봐요^^
와 듀어스 얼마만 ㄷㄷ
듀어스 라인 중 최상라인이었죠
단종된 거 아쉽ㅜ
최상라인?!!
드워스 아메리칸 위스키입니다.
숙성년도수가 적혀 있지않은 제품을 NAS라고 하는데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NAS라고 해서 숙성년도가 적힌 위스키보다 가치가 무조건 떨어지는건 아니고 특별히 만들거나 한정판이거나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히려 NAS가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위스키 코르크 오픈하실때는 최대한 세워서 일직선으로 천천히 돌려서 오픈 하시면 될것 같고 너무 오래되서 많이 말라서 부서지는게 걱정이시면 하루이틀 눕혀서 보관하고 오픈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보관은 무조건 세워서..) 저 시그니처는 해외가 기준 약 30만원 정도합니다.
세워서 보관하다 까기 하루이틀 전에 눕혀놔란 얘기시죠? 감사합니다!
어휴 제가 째벼도 될 가격인가싶네요^^;;
가격이 좀 쎄네요
제 미천한 입에 넣어도 되려나;;
@풀코트프레스
블렌디드 치고는 괜춘하죠..
요즘 유행이 하도 싱글몰트여서 그렇지 블렌디드 중에선 맛 좋습니다.
시그니처면 18년 이상일듯
제 입엔 고급 위스키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방금 부서졌는데 와인 오프너로 찍어서 살살 눌러따세요 ㅋ
와인 뚜껑도 많이 해먹었는데 조심해야겠네요ㅠ